롯데百, 청룡의 해 맞아 본점서 '라이크 어 드래곤'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갤러리와 오는 5일부터 3월 4일까지 본점 에비뉴엘 아트월을 통해 '라이크 어 드래곤'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롯데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총 21점의 작품을 통해 롯데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청룡의 밝고 활기 넘치는 기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에 모두가 청룡처럼 힘차게 도약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갤러리와 오는 5일부터 3월 4일까지 본점 에비뉴엘 아트월을 통해 '라이크 어 드래곤'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갑진년을 맞아 청룡의 밝고 활기 넘치는 기운을 전할 수 있는 총 21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지혜와 용맹함을 상징하는 청룡을 권용래, 정직성, 이종기 작가가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 작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그간 시즌·테마에 맞는 전시들을 선보이며 예술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하이엔드 패션 편집숍 '엘리든'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 사진 조각 거장 권오상 작가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패션쇼·전시회를 동시에 진행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롯데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총 21점의 작품을 통해 롯데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청룡의 밝고 활기 넘치는 기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에 모두가 청룡처럼 힘차게 도약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피습…정치권 셈법 복잡, 거부권 행사·이낙연 창당 난감
- 현대차, 내연기관 시내버스 안 만든다
- 이재명, 괴한에 피습… 의식 잃지는 않아
- 롯데정보통신, CES 2024에서 초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 '칼리버스' 공개
- 日 도쿄, 오사카에 빈대 상담 폭증… 빈대 공포 확산
- 음료 두 잔에 230만원?… 콜롬비아서 여행객 상대로 바가지 기승
- 이재명, 내경정맥 손상으로 혈관재건술 받아… “중환자실에 입실”
- 30cm 쓰나미, 무시하다간 큰코! [숏폼]
- 83세 덴마크 여왕, 2024 신년사 중 돌연 '퇴위' 선언
- [신년특집] 챗GPT로 촉발된 생성형 AI 전쟁, 빅테크 기술경쟁 '불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