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1~12주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쉬코리아가 마스크 팩 제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또한 러쉬는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셜 솝 '챠콜' 샘플을 지급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신선함을 고객의 집으로 전달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라며 "마스크 팩을 시작으로 정기배송 제품을 확장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
러쉬코리아가 마스크 팩 제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러쉬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기배송 서비스는 자동결제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특정 상품을 일정한 주기로 반복해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해 타 제품 대비 사용 기한이 짧은 마스크 팩 제품을 정기적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 준다.
정기배송 대상 제품은 코스메틱 워리어,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비비 씨위드 등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6종,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컵 오 커피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포함, 총 8종이다.
정기배송 주기는 1주에서 최대 8주 및 12주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주기 내 1회씩 정기적으로 제품이 배송된다.
또한 러쉬는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셜 솝 ‘챠콜’ 샘플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기배송 상시 선물로 회차별 무료 배송 쿠폰과 샘플 1종 랜덤 쿠폰 등을 증정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신선함을 고객의 집으로 전달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라며 “마스크 팩을 시작으로 정기배송 제품을 확장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알리 한국 공략에 남 몰래 웃는 CJ대한통운…목표가 16만 원
- 韓, 안보리 이사국 활동 개시 “北 도발 땐 회의 소집 직접 요청”
- 수출액 43억 달러↓ vs 수출국 12개국 3배↑…K방산은 하락세? 다변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속보]與 '부동산PF 불안 확대 않도록 선제조치 필요…재정투입 적극 검토해야'
-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18일 새벽 개최”…초대장 발송
- 서경덕 교수 '일장기 같은 태극기' 내보낸 프랑스 방송사에 시정 항의
- 故 이선균 협박한 20대 女, '영화배우' 출신이었나? '충격적' 과거 뭐가 더 있나
- '이재명 피습'도 尹 대통령 때문? SNS에 올린 '이경' 글 보니
- ‘軍정신교재 파동’ 진짜 원인은…신 장관, 의원시절 SNS에 “독도 영유권 분쟁은 있는 건 사실
- '미키마우스가 살인마였어?' 충격…저작권 풀리고 처음 제작된 공포영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