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산업, 화성시 인재양성 위해 장학금 309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표그룹이 지역 내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3090만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삼표산업 화성사업소는 지난달 28일 비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 3090만원을 기탁했다.
한편, 삼표산업 화성사업소는 삼표그룹에서 운영 중인 (재)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함께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꾸준한 장학금 전달 등 사회공헌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삼표그룹이 지역 내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3090만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삼표산업 화성사업소는 지난달 28일 비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 3090만원을 기탁했다. 삼표그룹 계열사인 삼표산업 화성사업소는 경기도 화성시 대표 향토기업이다.
이번에 기탁된 장학금은 화성시 비봉면과 남양읍 내 중‧고‧대학생 45명에게 전달돼 장학사업과 진로, 진학 등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기명 삼표산업 화성사업소장은 "화성시의 미래인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을 지속하겠다"며 "장학금을 발판 삼아 학생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표산업 화성사업소는 삼표그룹에서 운영 중인 (재)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함께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꾸준한 장학금 전달 등 사회공헌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삼표산업 화성사업소는 장학금 사업이 시작된 1997년부터 지금까지 26년간 약 780여명의 지역 장학생들에게 총 5억6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표 장학재단, 자원순환형 산림조성 국회토론회 개최
- 삼표산업,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 산자부 장관상 수상 영예
- 삼표그룹, 건설 빅데이터 제공 플랫폼과 공급 계약 체결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나와…"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