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카' 티모시 샬라메, 조니뎁과 다른 매력

김지현 기자 2024. 1. 3.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31일 개봉되는 영화 '윙카'의 국내 버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웡카'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 등 실 관람객들의 호평 세례와 함께 개봉 3주 차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전 세계 초콜릿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 분)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오는 31일 개봉되는 영화 '윙카'의 국내 버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웡카’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 등 실 관람객들의 호평 세례와 함께 개봉 3주 차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전 세계 초콜릿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 분)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오색찬란한 눈부신 빛깔의 초콜릿과 캔디가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트레이드 마크인 마법의 모자를 쓰고 앉아있는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로 분한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눈에 띈다. 벚꽃나무, 토끼, 버섯, 각양각색의 꽃잎 등 다채로운 모양의 초콜릿과 캔디가 영화 속 화려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꿈에서 시작된 가장 달콤한 이야기”라는 카피는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를 꿈꾸는 ‘웡카’의 여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웡카’의 초콜릿을 노리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휴 그랜트 분), ‘웡카’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는 고아 소녀 ‘누들’(칼라 레인 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웡카’와 ‘움파 룸파’의 기상천외한 첫 만남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처음부터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는 이들의 완벽한 호흡을 예고한다. 수많은 난관을 딛고 ‘달콤 백화점’이 들어선 초콜릿 상권에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 ‘웡카’의 열정 가득한 모습은 ‘찰리와 초콜릿 공장’과는 전혀 다른 스윗하고 엉뚱한 ‘웡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