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학습환경 조성하는 '뉴아빌' 선봬

강재웅 2024. 1. 3.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는 3일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까사미아의 학생가구 신제품 '뉴아빌' 시리즈를 선보였다.

신세계까사는 뉴아빌 시리즈를 시작으로 1월 중 까사미아의 자녀방 가구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신학기 특수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뉴아빌'.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는 3일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까사미아의 학생가구 신제품 ‘뉴아빌’ 시리즈를 선보였다.

신세계까사는 뉴아빌 시리즈를 시작으로 1월 중 까사미아의 자녀방 가구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신학기 특수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출시한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 학습 습관, 공간 규모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스마트 모듈형 가구다.

학습·업무 및 수납을 위한 총 40종의 모듈 옵션과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 오랜 시간 질리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화이트와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자유롭게 확장 또는 변경하며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먼저, 책상은 일반형 책상, 각도 조절형 책상 중 자녀의 학습 습관이나 체형, 연령 등을 고려해 선택 가능하다.

특히 각도 조절형 책상은 독서, 노트북 작업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상판 전체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책상에 앉아있는 동안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모든 책상에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 디지털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콘센트 포트를 탑재했으며, 모니터 받침대 · 데스크패드 자석바·인출형 LED 조명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책장은 책상 위에 두고 쓰는 상부장(1·5·6단)과 책상을 중심으로 벽 전체를 수납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전면책장(5·6단), 그리고 일반책장(5·6단)으로 구성돼 공간의 규모나 형태, 수납량에 따라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하다.

상부장과 전면책장은 1200mm · 1400mm, 일반책장은 400mm · 600mm · 800mm로 너비 옵션을 다양화해 수납량과 공간 규모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도어 옵션을 선택하면 책이나 물건에 먼지가 쌓이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부 도어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블루, 핑크 중 선택할 수 있어 아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뉴아빌 시리즈는 학습 공간 외에도 자녀가 생활하는 방 전체를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옷장, 서랍장도 함께 선보인다.

옷장은 서랍형과 일반형, 서랍장은 3단과 4단 중 선택할 수 있고, 침대는 헤드보드의 히든 수납공간과 LED 조명, 침대 하단 서랍장을 옵션으로 구성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새 학기를 앞두고 증가하는 학생가구 수요를 겨냥해 차별화된 모듈 기능을 앞세운 스마트 학생가구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뉴아빌을 시작으로 까사미아만의 디자인 철학과 사용자에 대한 고민이 담긴 다양한 신제품을 연초 지속 선보이며 주니어 · 홈오피스 카테고리를 비롯한 전 분야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라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