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슈퍼말차’, ‘켈리 러브스’를 통한 영국, 유럽 시장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SUPER MATCHA)'가 켈리델리(KellyDeli)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커머스 플랫폼 '켈리 러브스(Kelly Loves)'에 런칭하며 영국 및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
'슈퍼말차' 측은, "'켈리 러브스' 입점은 '최초의 영국, 유럽 온라인 채널 진출'의 의미를 가진다"며 "'켈리 러브스'를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SUPER MATCHA)’가 켈리델리(KellyDeli)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커머스 플랫폼 ‘켈리 러브스(Kelly Loves)’에 런칭하며 영국 및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
켈리델리는 연매출 6,000억 원 규모의 글로벌 아시아 식품기업이다. 한국인 기업가 켈리 최(Kelly Choi)가 2010년 설립한 회사로, 전 세계 12개국에 1,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 시작된 유기농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는 세레모니얼 등급의 말차를 활용해 다양한 음료 및 제품으로 말차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브랜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켈리 러브스’ 관계자는, “슈퍼말차의 입점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와 한국의 우수한 말차를 영국과 유럽에 알리고자 한다”며, “‘켈리 러브스’ 입점이 슈퍼말차의 신규 시장 진출에도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말차’ 측은, “‘켈리 러브스’ 입점은 '최초의 영국, 유럽 온라인 채널 진출'의 의미를 가진다”며 “‘켈리 러브스’를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말차’의 베스트 제품은 ‘켈리 러브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국 및 유럽 전역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 공개…"올해 배우 복귀"
- 임현식 "농약 뿌리다 많이 들이마셔 죽을 뻔"
- 중국 누리꾼, 尹·박정희 얼굴로 ‘파묘 조롱…“모욕·굴욕적 행위”
- '관리의 여왕' 이영애,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 “현주엽, 먹방 찍느라 훈련불참” 학부모 민원…교육청 “휘문고 자체조사중”
- 김창완, 23년만 라디오 하차…마지막 기타 연주 후 ‘오열’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붉은악마 등에 업고 6만석 완판
- ‘혈액암 4기’ 고백한 여가수, 완치 판정…“누구라도 이겨낼 수 있어”
- '유퀴즈'공효진 엄마, 사위 케빈오 열살 연하에 "미쳤냐. 너"
-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결국…1심서 징역 3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