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스컬',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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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의 '스컬'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네오위즈는 3일 2D 액션 게임 '스컬(사우스포게임즈 개발)'이 지난해 27일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박상우 사우스포게임즈 대표는 "이번 스컬의 누적 판매량 200만 돌파 성과를 통해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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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EN=고용준 기자] 네오위즈의 ‘스컬’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네오위즈는 3일 2D 액션 게임 ‘스컬(사우스포게임즈 개발)'이 지난해 27일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스컬을 서비스하는 전체 플랫폼에서의 누적 판매량을 취합한 수치다
지난 달 27일 기준, 스컬은 41,000여 개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3%의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액션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부문 한국 최고 인기 제품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에는 신규 DLC(확장 콘텐츠) ‘신화팩'과 새로운 최종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마왕성 방어전’을 출시, 특색있는 테마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성을 바탕으로 정식 출시 1년 만인 지난해 1월 한국 패키지 인디 게임 최초로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달성한 바 있다.
박상우 사우스포게임즈 대표는 “이번 스컬의 누적 판매량 200만 돌파 성과를 통해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scrapper@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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