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새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임시완·강소라와 한솥밥 먹는다 [공식]

이승길 기자 2024. 1. 3.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혜성 / 플럼에이앤씨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혜성이 플럼에이앤씨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플럼에이앤씨는 “다채로운 매력을 갖고 있는 이혜성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또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이혜성의 첫 발걸음을 함께 하겠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이혜성은 tvN ‘벌거벗은 세계사’를 유려하게 이끌며 박학다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물론 ‘2023 MAMA AWARDS’ 레드 카펫 MC로 참여,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유튜브 채널 ‘혜성책빵’을 통해 본인만의 공부법을 공개하고 관심사를 공유하는 등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도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겸비한 이혜성은 글로벌 스타와 감독의 인터뷰어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데블스플랜’을 통해 지적인 이미지와 함께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혜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플럼에이앤씨에는 임시완, 강소라 등이 소속되어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