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취업 사기당했다? '최양락에게 배추 싸대기까지' (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의 제왕' 추성훈이 '깐죽포차'에 스페셜 알바생으로 출격한다.
최양락의 계략에 빠진 이상준과 추성훈이 정해진 시간 안에 300포기의 배추를 수확할 수 있을지, 첫 만남부터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한 추성훈의 활약상이 담긴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4회는 오는 6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4회에서 최양락은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와 함께 배추 수확을 위해 고랭지 배추밭으로 향한다.
이날 최양락은 엄청난 배추밭 크기에 불만을 표시하는 직원들을 위해 ‘오늘의 스페셜 알바’ 추성훈을 소개한다. 추성훈은 걸음걸이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뽐내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차원이 다른 피지컬을 자랑한다.
그런 추성훈을 격하게 환영하는 것도 잠시. 팽현숙과 이상준, 유지애는 고랭지 배추밭에서 일하게 될 추성훈을 걱정한다.
‘깐죽포차’ 알바로 알고 온 추성훈은 눈 앞에 펼쳐진 1만 평 크기의 고랭지 배추밭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최양락은 배추 수확에 재능을 보인 추성훈에게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악덕(?) 사장의 기질을 보인다고 해 두 사람의 새로운 케미가 더욱 기대된다.
하지만 추성훈은 최양락의 잔꾀를 순식간에 파악하고, 입으로만 일하는 사장 최양락을 향해 불만을 표출한다. 이후 추성훈의 팩트 폭격으로 궁지에 몰린 최양락은 국내 최초로 추성훈에게 배추 싸대기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나아가 최양락은 이상준의 매니저까지 호출, 이른바 베짱이 계략으로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을 일하게 만든다. 그런 그를 지켜보던 직원 이상준은 “수확을 하는 사람과 담는 사람의 속도가 안 맞잖아요”라며 불평을 늘어놓는다고.
최양락의 계략에 빠진 이상준과 추성훈이 정해진 시간 안에 300포기의 배추를 수확할 수 있을지, 첫 만남부터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한 추성훈의 활약상이 담긴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4회는 오는 6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10초 적막→주저앉아…진행 중단 사태 (현역가왕)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예비부부’ 천둥♥미미 듀엣으로 재데뷔 “아이돌 2막 함께” [DA★]
- 강남, ♥이상화, 길거리서 훌렁~돌발 노출에 버럭 (강나미)
- 민경훈, 여자들에게 최악의 남자?…충격 실체 폭로 (돌싱포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