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성사될까.. “이 기획 꼭 성사됐으면”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연예인판 '환승연애' 출연은 과연 성사될까.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주승은 눈치를 봤고, 문세윤은 전현무에게 "괜찮은가"라고 물었다.
전현무는 연예인판 '환승연애' 출연이 가능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고, 한혜진 역시 '환승연애' 출연 의지를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전현무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연예인판 ‘환승연애’ 출연은 과연 성사될까.
2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는 ‘나 혼자 산다 vs 동상이몽’ 특집으로 꾸며져 기혼자 대표로 황재균, 이현이, 이은형, 싱글 대표로 이주승, 김새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현무는 이현이에게 “결혼을 일찍 한 편인가”라고 물었다. 이현이는 “서른에 했는데 그때는 그렇게 일찍이라고 생각 안 했다. 제가 하이틴 스타나 배우도 아니고”라고 답했다.
이어서 “그때 저랑 비슷한 포지션에 있던 분이 한혜진 씨”라며 전현무의 전 연인을 언급했다.
전현무가 당황하자 이현이는 “괜찮나”라고 물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주승은 눈치를 봤고, 문세윤은 전현무에게 “괜찮은가”라고 물었다. 전현무는 동명이인 가수의 ‘갈색 추억’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연예인판 ‘환승연애’ 출연이 가능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고, 한혜진 역시 ‘환승연애’ 출연 의지를 전한 바 있다.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들은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다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현이는 “제발 이 기획이 성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사상 첫 해외 개최, 대상은 엔시티 드림 “2년 연속 수상 영광…시즈니 덕분”[제33회 서울가요
- 그야말로 괴물신인…라이즈·제베원, 신인상·본상 2관왕 “초심 잃지 않을 것”[제33회 서울가요
- ‘캠핑장 사장’ 민경훈 “술 먹고 불상사 없게 성인 2명 제한.. 내가 직접 다 꾸며”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바비변신’ 2세대 산다라→‘폴댄스’ 3세대 유주→버추얼 아이돌 사상 첫 수상 플레이브 [제3
- 유이, 이것이 몸매의 비결? “다이어트는 미래의 내가”...카페 창업 자부심 드러내 “쓸모 있는
- 백지영 “내 얼굴 10억 정도 들어” 당당한 성형 고백.. “쇼핑 안 한지 3개월 넘었다”
- ‘3관왕’ 로운, ‘영혼 없는’ 진행→아쉬운 최우수상…“흐린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