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박진영 콘서트 동반 관람..'I Do' 열창까지 '서프라이즈'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 김태희 부부가 박진영의 콘서트를 동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은 SNS에 비, 김태희 부부 목격담을 올렸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진영 콘서트에 나타난 비, 김태희 부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2층 관객석에서 공연을 관람하던 비는 박진영이 2층까지 돌면서 노래를 부르자 손을 흔들며 인사했고, 그 모습을 본 박진영은 비에게 마이크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비, 김태희 부부가 박진영의 콘서트를 동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비, 김태희 부부는 12월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박진영의 송년 단독 콘서트 '80's Night'를 동반 관람했다.
이날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은 SNS에 비, 김태희 부부 목격담을 올렸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진영 콘서트에 나타난 비, 김태희 부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박진영은 이날 앙코르 무대에서 자신이 작사·작곡한 비의 'I Do'를 노래하며 객석을 크게 돌았다. 2층 관객석에서 공연을 관람하던 비는 박진영이 2층까지 돌면서 노래를 부르자 손을 흔들며 인사했고, 그 모습을 본 박진영은 비에게 마이크를 건넸다.
마이크를 잡은 비는 자연스럽게 노래를 이어 불렀고, 콘서트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는 노래를 부르는 비의 모습이 담겼다. 빨간 모자를 쓰고 노래를 부르는 비의 옆에는 베이지색 모자를 쓴 김태희가 수줍게 박수를 치는 모습이 함께 담겨 관객들의 큰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서프라이즈~ 주변 사람들 난리 남", "콘서트 진짜 대박이었다", "스크린에서도 보이는 그의 미친 몸매" 등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한혜진과 '환승연애' 출연? “둘 다 허락했다” ('강심장VS')
- “못 걸어” 혜리, 너무 타이트한 시상식 드레스 어쩌나..고충 토로
- “최연소 뉴욕주립대 교수 임용, 32살에 암으로 별세”..잡초만 무성한 무덤에 '충격'
- '정석원♥' 백지영 “내 얼굴에 10억 들어” 당당한 '성형고백'
- '추신수♥' 하원미 “20대 초반 출산해 미성숙했는데”…자식농사 대박 '막내딸도 국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