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두 아들 독박육아,차라리 군대 2번 더 가지, 재혼 후 셋째 반대” (돌싱포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호산이 재혼 후 셋째 아들 출산 문제로 아내와 다퉜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재혼할 때 아들들에게 뭐라고 이야기했냐. 탁재훈도 자녀가 컸다. 재혼할 수 있으니까"라며 조언을 구했고, 박호산은 "이혼할 때 엄마 아빠가 떨어져 사는 건 온도 차이야. 실제로 그랬다. 적도에 사는 사람과 남극에 사는 사람이 같이 살 수 없잖아. 대신 너희는 언제든지 양쪽을 왔다 갔다 해도 돼. 엄마 보고 싶으면 보고. 이제 아기가 아니다. 29살, 25살"이라고 두 아들에 대해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호산이 재혼 후 셋째 아들 출산 문제로 아내와 다퉜다고 말했다.
1월 2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박호산, 민경훈, 승희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재혼에 성공한 박호산이 “우리의 롤모델”이라며 재혼에 성공한 비결을 질문했다. 김준호는 “혹시 키스를 잘하시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호산은 “저는 누구를 만나도 오래 만난다. 결혼할 사이가 아니었는데 당시 장모님이 되게 무서운 분이었다. 집에 한 번 놀러갔는데 장모님이 ‘언제 결혼식을 올릴 건가?’ 그런 게 아니고 더 교제를 하고 그랬더니 ‘장난하나 자네?’ 둘 다 돌싱이라 결혼식에 손님들을 모시기가 그래서 공연을 했다”고 말했다. 승희는 공연 결혼식이 “낭만이 있다”며 감탄했다.
이상민은 “재혼할 때 아들들에게 뭐라고 이야기했냐. 탁재훈도 자녀가 컸다. 재혼할 수 있으니까”라며 조언을 구했고, 박호산은 “이혼할 때 엄마 아빠가 떨어져 사는 건 온도 차이야. 실제로 그랬다. 적도에 사는 사람과 남극에 사는 사람이 같이 살 수 없잖아. 대신 너희는 언제든지 양쪽을 왔다 갔다 해도 돼. 엄마 보고 싶으면 보고. 이제 아기가 아니다. 29살, 25살”이라고 두 아들에 대해 말했다.
박호산은 “재혼할 때는 이야기할 게 없었다. 남자 셋이 큰 원룸에 살았다. 사춘기 때 엄마도 없는데 거리가 멀어질까봐 큰 원룸에 살았다. 여자친구가 바뀌는 걸 다 봤다. 여자친구가 생기면 아이들 용돈을 올려줬다. 재혼할 때 아이들이 좋아했다”고도 말했다.
이상민이 “재혼하고 출산 문제로 형수님과 다퉜다고?”라고 묻자 박호산은 “막내가 태어나서 아주 똑똑한데 사실 저는 갖기 싫었다. 앞에 둘을 혼자 육아를 해서. 내가 차라리 군대를 두 번 더 가지. 이 친구는 재혼이지만 아이가 없어서 한 번 가져보고 싶다고. 이해가 됐다”며 셋째 출산 문제로 재혼 부부가 겪은 갈등을 털어놨다.
박호산은 “상의하고 합의를 본 게 나를 육아에서 빼달라고. 마침 장인장모님이 여건이 되고 제가 방송 시작하면서 잘 됐다, 큰 전세로 옮기고 장인장모님을 모시고 살았다. 10년 같이 살았다. 막내가 10살인데 작년까지 같이 살았다”고 10년 장인장모님과 합가도 털어놨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되나…母 안나 손수 만든 피겨복 자태(슈돌)
- 그분=♥아이유, 이종석 공개 고백 1년만 근황 “더 많이 사랑하길” (MBC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