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하루하루 제일 예쁜 시기라 생각”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미도가 매거진 주부생활의 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출판사 동네북의 편집팀장 '윤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이미도.
드라마와 영화, 예능은 물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미도는 '공감'을 통해 큰 힘과 위로를 얻는다며 감사한 마음을 깊이 드러냈다.
이미도의 소소한 일상을 알 수 있는 인터뷰는 주부생활 1월호와 주부생활 앱, 유튜브 채널 'JUBU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미도가 매거진 주부생활의 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출판사 동네북의 편집팀장 ‘윤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이미도. 그는 주부생활 1월호 커버 촬영을 준비하며 “좋은 출발이 될 것 같아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은 물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미도는 ‘공감’을 통해 큰 힘과 위로를 얻는다며 감사한 마음을 깊이 드러냈다. 웃음을 자아내는 남편, 아들과의 완벽한 케미에 대해서는 “남편은 예술적 감성이 풍부한 사람이다. 아들 도영이는 남편의 미니미로 얼굴도 성향도 많이 닮았다. 우리 가족은 찐 F의 모임”이라고 소개했다.
이미도는 “하루하루가 제일 예쁜 시기라 생각한다”라며 지금 이 순간을 충분히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24년 좋은 작품을 만나고 좋은 역할을 맡아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더불어 “어려운 일이 있거나 고민이 될 때 해답을 내려주고 긍정적으로 답해주는 좋은 사람이 주변에 굉장히 많다”고 고마운 인사를 전했다.
이미도의 소소한 일상을 알 수 있는 인터뷰는 주부생활 1월호와 주부생활 앱, 유튜브 채널 ‘JUBU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10초 적막→주저앉아…진행 중단 사태 (현역가왕)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예비부부’ 천둥♥미미 듀엣으로 재데뷔 “아이돌 2막 함께” [DA★]
- 강남, ♥이상화, 길거리서 훌렁~돌발 노출에 버럭 (강나미)
- 민경훈, 여자들에게 최악의 남자?…충격 실체 폭로 (돌싱포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