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도 ‘백종원 효과’...7년째 만석, 오너도 못 들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호텔 더본 제주 투숙률이 세계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백 대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저희가 호텔 오픈하고 나서 입실률이 높다"며 "지난해 입실률 96.5%로 세계 기록"이라고 말했다.
호텔 더본 제주는 지난 7년간 빈방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 대표는 "그만큼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이라며 "총지배인님이 잘 해서 그런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호텔 더본 제주 투숙률이 세계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입실률 96.5%는 1년 365일 중 거의 매일 빈방이 없다는 의미다. 호텔 더본 제주는 지난 7년간 빈방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 대표는 “그만큼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이라며 “총지배인님이 잘 해서 그런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백 대표는 이날 영상에서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내꺼내먹’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꺼내먹’은 백 대표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식당을 홍보하는 콘텐츠로, 식당 이용법과 음식을 제대로 먹는 법 등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호텔 더본 제주는 객실 139개의 4성급 호텔로 조식 뷔페 ‘탐모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숙객의 조식 뷔페 이용 가격은 1만 2000원으로, 다른 호텔 뷔페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질 좋은 음식으로 유명하다.
김혜선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값만 60만원대, 밥 굶기도"..대학생들, 치솟은 월세에 울상[르포]
- "등산용 칼 개조했다" 이재명 급습 피의자..경찰 "당적 등 확인 중"
- “전혜진 번호도 알아냈다”…아내까지 위협한 ‘이선균 협박녀’
- "협박녀 얼굴 공개".. 사이다 날리는 참교육 유튜버가 위험한 이유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측 "소장 받았지만 오해의 소지 있어…대응할 것" [공식]
- 나영석 PD "대한민국 예능 PD들에 경고, 10명 이상 힘들다"
- “손흥민 몇 경기 빠지나요?”, 높아진 위상에 英 현지도 집중 조명
- [단독]SK매직, 경동나비엔에 가전 3개 영업권 매각...400억에 딜 성사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원전서 폭발음 났다"…日 강진에 노토 반도 원전 저장조 한때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