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재아, 훌쩍 자란 모습에 깜짝..걸그룹 아냐? [★밤TView](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쌍둥이 딸 재시, 재아가 걸 그룹 비주얼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8회에서는 이동국의 오남매들이 훌쩍 자란 모습으로 깜짝 등장했다.
다음으로 '슈돌의 시조새' 이동국네 오남매가 의젓하게 자란 모습으로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8회에서는 이동국의 오남매들이 훌쩍 자란 모습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선 박주호 가족을 비롯해 강경준 가족, 제이쓴 가족, 김준호 가족, 정성호 가족, 이필모 가족 등 '슈돌' 식구들이 '2023 KBS 연예대상'에 참석했다.
'슈돌' 대기실에는 '슈돌'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반가운 얼굴들이 연이어 등장했다. 가장 먼저 '슈돌의 근본'이라고 불리는 추사랑의 아빠 추성훈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음으로 '슈돌의 시조새' 이동국네 오남매가 의젓하게 자란 모습으로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남매 중 17살이 된 쌍둥이 자매 재아, 재시는 어깨가 드러나는 과감한 원피스를 입고 걸 그룹 같은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박주호는 빙상장에 들어가 백 크로스 자세를 뽐내는 나은의 일취월장한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또 나은은 악셀 점프를 연습하며 수없이 넘어졌지만 곧바로 일어나 진지한 훈련 태도를 보였다.
또 피겨 강사 송지현은 나은이의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1년도 안 돼서 이만큼 실력이 늘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승리욕도 있고, 본인이 하고자하는 의지도 강해서 한국을 대표하는 피겨 선수가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김지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남편 논란 드디어 입 열었다 "진실 밝혀지길" - 스타뉴스
- 탁재훈, 이혼 사유=외도 루머 발끈 "바람 절대 아냐" - 스타뉴스
- 조여정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의미심장 무슨 일? - 스타뉴스
- 故이선균 유서 공개..아내 전혜진에 "어쩔 수 없다" - 스타뉴스
- '마약 혐의' 벗은 GD, 축하 파티 포착! 변호사와..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가상 남편, 세상 떠나"..송재림 비보에 김소은 SNS 애도 물결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