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파일러 배상훈, 가족사 고백..“친가 쪽이 집단 학살의 피해자”(‘금쪽상담소’)
남서영 2024. 1. 2. 2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파일러 배상훈이 가족사를 고백했다.
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1기 프로파일러 배상훈이 출연했다.
배상훈은 "우리 가족은 서로 싫어한다. 이모가 무속인이었다. '귀신들이 너희 어깨에 있구나' 들었다. 그래서 싫어하는 것도 있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프로파일러 배상훈이 가족사를 고백했다.
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1기 프로파일러 배상훈이 출연했다.
배상훈은 “우리 가족은 서로 싫어한다. 이모가 무속인이었다. ‘귀신들이 너희 어깨에 있구나’ 들었다. 그래서 싫어하는 것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 친가 쪽 가족관계가 별로 안 좋다. 오래전에 집단 학살의 피해자라고 하나. 역사적인 사건 여수·순천 사건이라고 해서. 집성촌에 있었는데 그 집성촌에서 사상적인 문제로 인해서 가족들이 서로가 서로를 죽였다”고 밝혔다.
또 “그래서 친척들이 서로 싫어한다. 아버지 형제가 7남매가 넘는데 그 앙금들이 남아서”라고 설명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캠핑장 사장’ 민경훈 “술 먹고 불상사 없게 성인 2명 제한.. 내가 직접 다 꾸며”
- 유주의 아름다웠던 1년 “설레는 마음을 받았다”…키오라 ·플레이브, 뉴웨이브 스타상[제33회
- [서울가요대상 D-day]오직 서울가요대상에서만 볼 수 있다! 화려한 MC+시상자 군단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이재명 피습 피의자, 지난달 민주당 행사서도 목격…오랫동안 계획했나
-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와 북한강 뷰 가평집 공개 “나랑 만나야 편하다고 어필했다” (동상이
- ‘3관왕’ 로운, ‘영혼 없는’ 진행→아쉬운 최우수상…“흐린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지인 사이”…열애설 일축[공식]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