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오마이걸 승희 “비혼주의 성향 有... 독신이 편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승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호산, 가수 민경훈,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승희는 부모님께 '돌싱포맨' 출연을 밝히지 못했다고 밝히며 "제가 비혼주의 성향이 조금 있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호산, 가수 민경훈,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승희는 긍정적 리액션을 펼쳤고, 탁재훈은 “리액션이 여전하구나. 어렸을 때부터 이랬다. 되게 긍정적인 리액션이다”고 말했다. 승희는 “제가 사석에서도 이런데 사람들이 저보고 ‘카메라 없다고. 그만하라고 한다’”고 밝혔다.
승희는 부모님께 ‘돌싱포맨’ 출연을 밝히지 못했다고 밝히며 “제가 비혼주의 성향이 조금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많이 벌어서 풍족하게 살고싶다. 세계여행도 다니고”라며 “독신이 편하다”고 말해 포맨을 놀라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안84, 여전한 위생관념 “옷? 짜면 빨아야”(‘살롱드립2’)
- ‘돌싱포맨’ 탁재훈, 민경훈 운영 캠핑장서 “혼자 와도 부킹 되나요?”
- ‘연예대상’ 탁재훈, ‘돌싱포맨’ 대상 불발 위로 파티에 ‘울컥’
- 투어스, 선공개곡으로 보여준 독보적 실력 “준비하며 확신 있어”
- 故 이선균 스타일리스트, 추모 “늘 다정하고 따뜻했던 오빠”
- 이나은·이강인, 열애설 부인…발리 목격담은?
- [MK이슈] ‘듣는 음악’ 사라진 가요계...‘댄스 챌린지’ 한계점
- 블랙핑크 제니, ‘이효리의 레드카펫’ 출격
- 추성훈, 상남자의 버킷리스트 “야생곰에 맞아보고파”(‘더 와일드’)
- 이영지, 세븐틴 팬에 사과한 사연은? “행동 조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