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기 감독 “트랩 수비 잘 맞았다”···김주성 감독 “3점슛 많이 허용했다”

원주/조영두 2024. 1. 2. 2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1월 2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원주 DB-고양 소노/원주종합체육관.

수비에서는 트랩에 들어갔는데 그게 잘 맞았다.

우리 팀 슛도 잘 들어갔다.

치나누 오누아쿠 활약?수비 이해도 때문에 백트랩 타이밍이 안 맞을 수 있지만 잘 이행해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원주/조영두 기자] 2024년 1월 2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원주 DB-고양 소노/원주종합체육관. 소노 94-88 승리.

소노 김승기 감독 경기 후 인터뷰

승리 소감?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열심히 해줬다. 상대가 슛이 좋아서 스위치를 통해 3점슛을 안 맞도록 했다. 수비에서는 트랩에 들어갔는데 그게 잘 맞았다. 우리 팀 슛도 잘 들어갔다.

치나누 오누아쿠 활약?
수비 이해도 때문에 백트랩 타이밍이 안 맞을 수 있지만 잘 이행해줬다. 미스매치 공력을 하자고 한 게 오누아쿠다. 그동안 멤버 구성이 안 되어 있어서 잘 쓰지 않았는데 선수들이 잘 따라와 줬다.

앞선 한호빈 활약?
혼을 내면서 ‘네가 안 되면 우리가 어떻게 경기를 하느냐’고 말했다. (이)정현이가 돌아오면 조금 괜찮아 질 거다. 나중에는 힘들어서 그런지 다리가 풀려서 넘어졌다.

DB 김주성 감독 경기 후 인터뷰

경기 총평?
초반에 들어갔던 수비가 잘 맞지 않았다. 그러면서 3점슛을 많이 허용했고, 상대 분위기를 띄워졌다. 후반에 잘 추격했지만 리바운드를 뺏기면서 힘든 경기를 펼쳤다.

최근 외곽슛을 많이 허용했다.
경기 일정 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수비 연습을 맞추기만 했다. 경기를 계속 하다보면 좋아질 거라고 본다.

# 사진_문복주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