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우X준범, 감격스러운 첫만남…김준호vs제이쓴 선배 주장 폭소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은우와 준범이 드디어 만났다.
이날 은우와 준범의 감격스러운 첫 만남이 성사됐다.
제이쓴은 "은우가 '슈돌'에 언제 처음 나왔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10개월이라고 답했다.
은우와 준범을 나란히 앉힌 제이쓴은 투샷을 놓칠 수 없다는 듯 기념사진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슈돌' 은우와 준범이 드디어 만났다.
1월 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은우와 준범의 감격스러운 첫 만남이 성사됐다. 은우와 준범은 랜선 이모, 삼촌들이 댓글로 만남을 요구할 정도로 기다렸던 조합.
제이쓴은 "은우가 '슈돌'에 언제 처음 나왔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10개월이라고 답했다. 제이쓴은 "준범이는 100일 갓 지나서 나왔다"며 선배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준호는 둘째 정우를 언급하며 "우리 정우는 태어날 때 조리원에서 나왔다"고 반박, 제이쓴은 "정우를 데리고 나와라"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은우와 준범을 나란히 앉힌 제이쓴은 투샷을 놓칠 수 없다는 듯 기념사진을 찍었다. 은우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딸기 케이크를 선물한 제이쓴을 향해 "삼촌 최고"라며 스윗한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되나…母 안나 손수 만든 피겨복 자태(슈돌)
- “벌써 16살” 이동국네 쌍둥이 재시X재아, 모델급 키 성장 못 알아보겠네(슈돌)
- 그분=♥아이유, 이종석 공개 고백 1년만 근황 “더 많이 사랑하길” (MBC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