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이적’ 이창섭, 공식 SNS 개설→새 프로필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오로 이적한 비투비 이창섭이 2024년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2일) 오후 2시 이창섭의 공식 SNS 채널을 새롭게 오픈한데 이어 이창섭의 생일인 2월 26일과 같은 숫자인 2시 26분에 맞춰 새 프로필 이미지 여러 장을 공개했다.
프로필 이미지 속 이창섭은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창섭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판타지오와 손잡고 한층 폭넓은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로 이적한 비투비 이창섭이 2024년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2일) 오후 2시 이창섭의 공식 SNS 채널을 새롭게 오픈한데 이어 이창섭의 생일인 2월 26일과 같은 숫자인 2시 26분에 맞춰 새 프로필 이미지 여러 장을 공개했다.
프로필 이미지 속 이창섭은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겨울과 어울리는 니트부터 청재킷과 청바지, 올블랙 슈트까지 다양한 착장을 자신만의 세련된 멋과 분위기로 소화했다. 이창섭은 매 컷 여유로우면서도 반전 있는 모습을 연출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이창섭은 음악,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올라운드 아티스트이자 뮤지컬 배우. 지난해 리메이크 음원 ‘사랑했나봐’와 다양한 드라마 OST로 특유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보컬을 뽐내기도 했다.
이창섭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판타지오와 손잡고 한층 폭넓은 활동을 예고했다. 그는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 주인공 한민우 역을 맡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웹예능 ‘전과자’ MC로서 재치 있는 예능감을 선보이는데 이어 tvN ‘놀라운 토요일(놀토)’, MBC ‘나 혼자 산다’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개별 활동과 더불어 비투비 멤버로도 변함없이 그룹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누드톤 착시 의상 깜짝…할리우드 스타 같아 [DA★]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예비부부’ 천둥♥미미 듀엣으로 재데뷔 “아이돌 2막 함께” [DA★]
- 강남, ♥이상화, 길거리서 훌렁~돌발 노출에 버럭 (강나미)
- 민경훈, 여자들에게 최악의 남자?…충격 실체 폭로 (돌싱포맨)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