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이부진 사장 관람한 NBA 경기, LA클리퍼스 승리로 끝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이 미국 프로농구(NBA) 카메라에 잡혔다.
아들도 함께 농구 경기를 관람해 한국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LA 클리퍼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관람객으로 참석한 이 사장과 아들 임 군은 오른쪽 골대 앞줄에서 경기를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기자]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이 미국 프로농구(NBA) 카메라에 잡혔다. 아들도 함께 농구 경기를 관람해 한국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LA 클리퍼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관람객으로 참석한 이 사장과 아들 임 군은 오른쪽 골대 앞줄에서 경기를 관람했다.
이 사장은 흰색 목폴라에 아이보리색 재킷을 입었다. 아들과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계속포착됐다. 두 사람은 선수들이 골을 넣는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도 했다.
이날 경기는 LA클리퍼스가 마이애미를 121-104로 눌렀다. LA클리퍼스는 3연승으로 2024년을 기분좋게 시작했다. 클리퍼스는 서부 콘퍼런스에서 20승 12패를 기록해 4위를 유지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서울가요대상 D-day]오직 서울가요대상에서만 볼 수 있다! 화려한 MC+시상자 군단
- 이재명 피습 피의자, 지난달 민주당 행사서도 목격…오랫동안 계획했나
- ‘캠핑장 사장’ 민경훈 “술 먹고 불상사 없게 성인 2명 제한.. 내가 직접 다 꾸며”
- ‘3관왕’ 로운, ‘영혼 없는’ 진행→아쉬운 최우수상…“흐린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와 북한강 뷰 가평집 공개 “나랑 만나야 편하다고 어필했다” (동상이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지인 사이”…열애설 일축[공식]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