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기절할 뻔...신년 무대에 연인 불러 '공개 키스' 한 연예인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데미 로바토(Demi Lovato)가 약혼자 주츠(Jutes)와 새해 무대에서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가죽 재킷과 비니를 쓴 주츠는 갑자기 나타나 데미 로바토와 15초 동안 포옹과 함께 키스를 했고 관객의 환호 속에서 행복한 순간을 만끽했다.
무대에서 내려오는 주츠를 향한 데미 로바토의 따뜻한 눈빛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지난 12월에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주츠가 데미 로바토에게 프러포즈를 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배우 겸 가수 데미 로바토(Demi Lovato)가 약혼자 주츠(Jutes)와 새해 무대에서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지난 31일, 데미 로바토는 네비다 주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코스모폴리탄 호텔 앤 카지노에서 새해 전야 공연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데미 로바토의 약혼자인 주츠는 1월 1일 자정이 되자마자 무대에 올라 데미 로바토를 놀라게 하고 관객 앞에서 키스를 했다.
가죽 재킷과 비니를 쓴 주츠는 갑자기 나타나 데미 로바토와 15초 동안 포옹과 함께 키스를 했고 관객의 환호 속에서 행복한 순간을 만끽했다. 무대에서 내려오는 주츠를 향한 데미 로바토의 따뜻한 눈빛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한편, 두 사람은 2022년 1월 데미 로바토의 HOLY FVCK 트랙 'Substance'에서 협업하면서 만났고 이후 그해 8월부터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해왔다. 지난 12월에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주츠가 데미 로바토에게 프러포즈를 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소셜미디어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최근에는 데미 로바토가 주츠와 함께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최고의 크리스마스"라고 올렸다. 댓글에는 주츠가 "미래의 아내, 새로운 가족과 첫 크리스마스", "사랑해"라고 올리며 데미 로바토를 향한 애정 어린 사랑을 느끼게 했다.
데미 로바토는 지난 8월 걸그룹 르세라핌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의 리믹스 버전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한국 누리꾼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 사진= 주츠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 1년간 '속옷' 안 입었다 고백...대체 왜?
- 11년차 걸그룹, 눈물 흘리며 "연기 하고 싶다" 고백
- 명품 양말로 중요 부위만 가리고 파티 온 래퍼 '충격'
- 점성술사가 '내년 이혼' 점친 스타 부부..."무조건 헤어진다"
- '음주운전 2번' 배우 티파니...안타까운 근황
- '상의탈의' 후 강아지 산책시킨 女모델, 체포돼
- 가수 허가영 살해한 극성팬...'사형' 받을 수도
- 배우 이서현도 사망...크리스마스 시즌의 비극
- 유명 영화 평론가도 사망...이선균 이어 또 영화계 비보
- 치어리더 치마 들춰 논란된 남성...이유 알고 보니 '납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