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고향사랑기부금 기탁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경록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은 2일 김기연 농협은행 강원본부장과 농협은행 강원영업부에서'강원농협 고향사랑기부금 기탁행사'를 갖고,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농협의 역할 강화를 다짐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시행 2년차를 맞이하는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 되어 우리 농업·농촌에 활기가 넘쳤으며 하는 바람이며, 강원농협은 고향사랑기부금 수납, 강원 농축산물 답례품 홍보활동 등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경록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은 2일 김기연 농협은행 강원본부장과 농협은행 강원영업부에서‘강원농협 고향사랑기부금 기탁행사’를 갖고,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농협의 역할 강화를 다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 1일 시행돼 올해 시행 2년차를 맞이했으며, 개인이 고향 또는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주민복리 등에 사용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제혜택과 기부액의 일정액을 지역 농축산물 등 답례품으로 제공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날 김경록 본부장과, 김기연 본부장은 강원특별차지도의 2024년을 응원하는 의미로 강원특별자치도에 기부했으며,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제도 홍보를 위한 안내활동을 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시행 2년차를 맞이하는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 되어 우리 농업·농촌에 활기가 넘쳤으며 하는 바람이며, 강원농협은 고향사랑기부금 수납, 강원 농축산물 답례품 홍보활동 등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신도 이재명 피습 긴급 보도…CNN "한국정치 최근 극심한 양극화"
- 수술대 오르는 이재명, 경정맥 손상 의심…서울대병원 후송 후 수술
- 한동훈, 이재명 피습에 "우리 사회는 이것보다 훨씬 더 나은 사회"
- 尹대통령 "부자감세 논란 구태의연…금투세 폐지 추진"
- 민주당 비명계 의원 9명 "지도부, 당 분열 막기 위한 방안 제시하라"
- 이재명 피습에 尹대통령 "결코 있어서는 안 될 일"
- 윤재옥 "킬러규제 혁파" vs 홍익표 "'이태원특별법' 합의해야"
- 독도 영토 표기에 야스쿠니 신사 참배까지…새해부터 영토·과거사 도발한 일본
- 이재명, 부산 방문중 흉기 괴한에 피습…119 긴급 이송
- 총선 지지율, 여야 33% 동률…이낙연·이준석 신당 땐 국민의힘 3%P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