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축구 선수 이강인이 2024년 첫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이날 매체 더팩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나은과 이강인은 지난해 11월 선수단 숙소가 있는 여의도 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겼으며, 최근엔 이나은의 경기도 구리시 아파트 일대에서 시간을 보냈다.
이와 관련해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이나은과 이강인 선수는 지인 사이다"고 일축했다.
소속사의 열애설 초고속 부인에도 이들을 향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이 과거 언급했던 이상형과, 발리 목격담 등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2023년에는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커플이 열애를 고백해 새해를 뜨겁게 달궜다.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당시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분께 이 자리에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는 수상 소감으로 '그분'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종석 소속사 측은 "그분에 대해 배려해야 해서 직접적인 정보나 언급을 못 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였다고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이후 '그분'이 아이유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양측 소속사는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인정한 바 있다.
이에 1월 1일 아이유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연애 사실을 언급하며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나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며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 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습니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종석 역시 1월 1일 "20대 중반쯤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며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서야 이렇게 됐다"며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022년에는 축구 선수 황의조와 티아라 효민이 새해 첫 열애설 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았다.
2022년 1월 효민과 황의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나, 양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어떠한 입장도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다 2022년 3월 효민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황의조와 결별 소식을 알리며 뒤늦게 열애설이 사실이었음을 인정했다. 효민은 "지난 1월에 보도된 열애 기사와 관련하여 입장을 전해드린다"며 "당시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과정이었으나, 부담되는 상황으로 인해 자연스레 소원해졌고 지금은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가 되기로 하였음을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2021년 1월 1일에는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네 번째 열애설 끝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영화 '협상',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 두 사람은 앞서 3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를 부인해 온 바 있다.
4차례 열애설 끝 현빈 측은 "현빈과 손예진이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손예진 측도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됐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후 현빈과 손예진은 2022년 3월 결혼, 그해 11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되나…母 안나 손수 만든 피겨복 자태(슈돌)
- “벌써 16살” 이동국네 쌍둥이 재시X재아, 모델급 키 성장 못 알아보겠네(슈돌)
- 그분=♥아이유, 이종석 공개 고백 1년만 근황 “더 많이 사랑하길” (MBC 연기대상)
- 억울한 성유리♥안성현→작심 사죄한 박민영, 빗썸 논란에 극과극 대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