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소방서, 제77기 신임 소방공무원과 2024년 시무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소방서는 오늘 대회의실에서 평택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책임질 18명의 신임 소방공무원과 도의원,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재향소방동우회장, 소방정책자문위원과 함께 신임 소방공무원 임용식 및 2024년도 시무식을 진행 했다.
시무식은 서현옥 도의원, 윤성근 도의원, 김근용 도의원, 이학수 도의원, 김장희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최승호 재향소방동우회장, 전재근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소방서는 오늘 대회의실에서 평택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책임질 18명의 신임 소방공무원과 도의원,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재향소방동우회장, 소방정책자문위원과 함께 신임 소방공무원 임용식 및 2024년도 시무식을 진행 했다.
이번 신임 소방공무원 임용식은 △서장과의 대화 △임명장 수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들은 화재진압·구조·구급 분야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할 것이다.
임용식이 끝난 후 한 해 동안 수고한 소방가족이 함께 모여 계묘년(棨卯年)을 되돌아보고 갑진년(甲辰年) 희망찬 새해를 다짐하기 위해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은 서현옥 도의원, 윤성근 도의원, 김근용 도의원, 이학수 도의원, 김장희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최승호 재향소방동우회장, 전재근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강봉주 소방서장은 “소방학교에서 교육을 받고 평택소방서에 첫발을 내딛어 공직 생활을 시작하게 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2024년 갑진년도 평택소방서는 ‘가족보다 더 가깝고 든든한 119’로서 평택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
- "현대건설에 70년대생 CEO"…정기 임원인사 발탁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