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시무식 대신 ‘사랑의 연탄나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2일 새해 시무식을 대신해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부산진구지부(지부장 최성욱)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 구청장은 "2024년 새해 첫 근무를 흔한 시무식 행사가 아닌 직원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시작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부산진구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내 저소득층 6가구에 연탄 1800여장 전달
이날 봉사활동은 공무원노조에서 연탄 구입비 300만원을 지원하고 김영욱 구청장을 비롯한 직원 70여명이 참여해 관내 저소득층 6가구에 연탄 1800여장을 직접 전달했다.
최성욱 지부장은 “노·사가 하나 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함께 고민해 볼 것”이라고 말했다.
김 구청장은 “2024년 새해 첫 근무를 흔한 시무식 행사가 아닌 직원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시작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부산진구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이성경, 순백의 드레스~ [포토]
- ‘예비부부’ 천둥♥미미 듀엣으로 재데뷔 “아이돌 2막 함께” [DA★]
- 강남, ♥이상화, 길거리서 훌렁~돌발 노출에 버럭 (강나미)
- 민경훈, 여자들에게 최악의 남자?…충격 실체 폭로 (돌싱포맨)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