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정상혁 신한은행장 “고객 필요에 맞는 남다른 가치 제공”

최나리 기자 2024. 1. 2. 17:4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 (사진=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고객의 자산과 경험, 모두를 아우르는 분석에 기반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에 힘써야 한다"고 했습니다.

정 행장은 오늘(2일) 신년사를 통해 "신한은행을 차별적 고객몰입 조직으로 변화시키겠다"며 "궁극적으로는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출과 고객만족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라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는 상생의 손길을 내밀고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사기로부터 고객들을 보호해야 한다"며 "보다 진정성 있는 ESG 경영, 소비자보호, 내부통제를 통해 신한만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연결과 확장'을 강조해 온 정 행장은 미래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사업 확장도 강조했습니다. 

정 행장은 "관점과 시야를 확장하며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며 "타업종과의 적극적인 연결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고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나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말이나 이론보다는 진실하고 성실하게 힘써 행하라는 뜻의 무실역행(務實力行)의 마음으로 신한의 저력을 보여주자”고 독려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