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뉴욕 타임스퀘어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 홍보 영상이 새해 첫 날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다.
HD현대사이트솔루션은 오는 7일까지 '디벨론' 홍보 영상이 투 타임스 스퀘어 건물(Two Times Square) 전광판에 송출된다고 2일 밝혔다.
영상은 HD현대가 그리는 미래형 굴착기 모델과 오는 9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 참가할 계획을 알리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 홍보 영상이 새해 첫 날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다.
HD현대사이트솔루션은 오는 7일까지 ‘디벨론’ 홍보 영상이 투 타임스 스퀘어 건물(Two Times Square) 전광판에 송출된다고 2일 밝혔다.
HD현대는 홍보 영상에서 브랜드 로고와 컬러를 활용한 텍스트 애니메이션과 ‘Korea’s No.1 Construction Equipment Brand’ 문구를 통해 ‘디벨론’이 국가대표 건설기계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회사는 이달 론칭 1주년을 맞은 ‘디벨론’을 앞세워 올해부터 본격적인 북미 건설장비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 설명했다.
영상은 HD현대가 그리는 미래형 굴착기 모델과 오는 9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 참가할 계획을 알리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HD현대는 CES 2024에서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육상 혁신 비전 ‘사이트 트랜스포메이션(Xite Transformation)’을 선보일 예정이다.
HD현대 건설기계부문은 북미 건설장비시장 내 전반적인 입지 강화를 위해 소형건설장비 판매 강화와 신규 라인업 확대, 생산규모 확대 등의 전략을 펼치고 있다.
yun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 공개…"올해 배우 복귀"
- 임현식 "농약 뿌리다 많이 들이마셔 죽을 뻔"
- 중국 누리꾼, 尹·박정희 얼굴로 ‘파묘 조롱…“모욕·굴욕적 행위”
- '관리의 여왕' 이영애,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 “현주엽, 먹방 찍느라 훈련불참” 학부모 민원…교육청 “휘문고 자체조사중”
- 김창완, 23년만 라디오 하차…마지막 기타 연주 후 ‘오열’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붉은악마 등에 업고 6만석 완판
- ‘혈액암 4기’ 고백한 여가수, 완치 판정…“누구라도 이겨낼 수 있어”
- '유퀴즈'공효진 엄마, 사위 케빈오 열살 연하에 "미쳤냐. 너"
-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결국…1심서 징역 3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