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성난 시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인 경기도의원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성난 시민'을 출간했다.
이기인 의원은 "대장동과 성남에서 벌어진 의혹들에 관해 설명하고 증거를 제시한 '성난 시민'을 출간하고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책은 2014년 만29세의 나이에 시의원이 되어 정치에 입문하게 된 이기인의 기록이기도 하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이기인 의원이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안도의 한숨을 쉬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기인 경기도의원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성난 시민’을 출간했다. 이 의원은 성남시의원 재선 출신으로, 시의원 시절에도 대장동 의혹을 집중적으로 제기해 주목을 받았다.
이기인 의원은 “대장동과 성남에서 벌어진 의혹들에 관해 설명하고 증거를 제시한 ‘성난 시민’을 출간하고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책은 2014년 만29세의 나이에 시의원이 되어 정치에 입문하게 된 이기인의 기록이기도 하다. 책을 통해 이기기인은 “권력의 성벽이 쌓아 올린 높은 허상을 무너뜨리는 것은 미디어에서의 논쟁과 지난한 정치 싸움이 아닌 진실이 담긴 문서 하나, 사진 한 장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면서 “이 책은 그렇게 처절한 마음으로 모아온 진실들의 집합이다”고 밝혔다.
추천사
이기인이 앞으로 신념 있게 보여줄 뚝심과 대한민국을 위해 던질 거짓과 사심이 없는 제안들이 새로운 길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빛날 것으로 생각하며 이 책을 추천 한다.
-이준석 前 국민의힘 대표
이 책을 읽으면서 이기인 의원이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안도의 한숨을 쉬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기인 의원은 앞으로도 ‘이기인이 있어서 천만다행이다’라는 반응을 끌어낼 겁니다. 이기인 의원이 펼쳐갈 정치를 응원하며 함께하겠습니다.
-천하람 국민의힘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 갑) 당협위원장
이 책은 우상에 맞서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이기인의 헌사이기도 하다. 39살의 젊은 정치인은 ‘용기’라는 두 글자가 얼마나 힘이 센지, 그러면서도 자신의 고결한 원형을 얼마든지 지켜낼 수 있음을 생생히 입증하고 있다.
-허은아 국민의힘 국회의원
◆ 저자 : 이기인
약력
- 2023 개혁신당(가칭) 공동 창당준비위원장
- 2023 국민의힘 전당대회 청년 최고위원 후보
- 2022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 2022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성남시장 예비후보
- 2022 제20대 대통령 선거 윤석열 후보 선대위 청년본부 수석 대변인
- 2022 국민의힘 이재명비리 국민검증특별위원회 위원
- 2022 국민의힘 대통령 선거 유승민 경선 후보 대변인
- 2021 성남시 개발 비리 시민합동조사단 단장
- 제7, 8대 성남시의회 의원
◆ 저자 : 정인성
다양한 분야에서 재미와 의미를 찾는 N잡러. 작가로서는 ‘세상을 바꾼 명연설’ 시리즈를 집필 중이고, 온라인 방송콘텐츠 및 영화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현재 ‘한국의희망’ 서울특별시당위원장을 맡고 있다.
도서명: 성난 시민
지은이: 이기인·정인성 공저
1판 1쇄 발행일: 2024년 1월 8일
분야: 국내도서> 정치/사회
판형: 신국판 변형(136*210)
페이지: 338쪽. 가 격: 20,000원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관위 구성… 속도내는 與, 속도조절 野
- 방첩기관 된 특허청, 산업 스파이 막는다
- 정의선 “SDV 체질 갖춰 모빌리티 혁신 주도”
- 전분야 마이데이터 준비 본격화…인프라 구축에 152억 투입
- 日 '7.6 강진'에 노토반도 원전 기름 누출되고, 저장조 물 넘쳐
- [2024년 경제정책방향]역동경제로 민생경제 구현…“첨단산업 총력 지원해 혁신 생태계 강화한다
- '103명 사망' 이란 대규모 폭발 사고…美 “이스라엘과는 관계없어”
- 살인마로 돌아온 미키마우스 [숏폼]
- [카카오쇼핑톡] 신년맞이 선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준비하세요!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플랫폼-현대자동차그룹 커넥티드 카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