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성난 시민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2024. 1. 2. 1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인 경기도의원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성난 시민'을 출간했다.

이기인 의원은 "대장동과 성남에서 벌어진 의혹들에 관해 설명하고 증거를 제시한 '성난 시민'을 출간하고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책은 2014년 만29세의 나이에 시의원이 되어 정치에 입문하게 된 이기인의 기록이기도 하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이기인 의원이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안도의 한숨을 쉬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기인 경기도의원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성난 시민’을 출간했다. 이 의원은 성남시의원 재선 출신으로, 시의원 시절에도 대장동 의혹을 집중적으로 제기해 주목을 받았다.

이기인 의원은 “대장동과 성남에서 벌어진 의혹들에 관해 설명하고 증거를 제시한 ‘성난 시민’을 출간하고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책은 2014년 만29세의 나이에 시의원이 되어 정치에 입문하게 된 이기인의 기록이기도 하다. 책을 통해 이기기인은 “권력의 성벽이 쌓아 올린 높은 허상을 무너뜨리는 것은 미디어에서의 논쟁과 지난한 정치 싸움이 아닌 진실이 담긴 문서 하나, 사진 한 장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면서 “이 책은 그렇게 처절한 마음으로 모아온 진실들의 집합이다”고 밝혔다.

추천사

이기인이 앞으로 신념 있게 보여줄 뚝심과 대한민국을 위해 던질 거짓과 사심이 없는 제안들이 새로운 길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빛날 것으로 생각하며 이 책을 추천 한다.

-이준석 前 국민의힘 대표

이 책을 읽으면서 이기인 의원이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안도의 한숨을 쉬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기인 의원은 앞으로도 ‘이기인이 있어서 천만다행이다’라는 반응을 끌어낼 겁니다. 이기인 의원이 펼쳐갈 정치를 응원하며 함께하겠습니다.

-천하람 국민의힘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 갑) 당협위원장

이 책은 우상에 맞서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이기인의 헌사이기도 하다. 39살의 젊은 정치인은 ‘용기’라는 두 글자가 얼마나 힘이 센지, 그러면서도 자신의 고결한 원형을 얼마든지 지켜낼 수 있음을 생생히 입증하고 있다.

-허은아 국민의힘 국회의원

◆ 저자 : 이기인

약력

- 2023 개혁신당(가칭) 공동 창당준비위원장

- 2023 국민의힘 전당대회 청년 최고위원 후보

- 2022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 2022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성남시장 예비후보

- 2022 제20대 대통령 선거 윤석열 후보 선대위 청년본부 수석 대변인

- 2022 국민의힘 이재명비리 국민검증특별위원회 위원

- 2022 국민의힘 대통령 선거 유승민 경선 후보 대변인

- 2021 성남시 개발 비리 시민합동조사단 단장

- 제7, 8대 성남시의회 의원

◆ 저자 : 정인성

다양한 분야에서 재미와 의미를 찾는 N잡러. 작가로서는 ‘세상을 바꾼 명연설’ 시리즈를 집필 중이고, 온라인 방송콘텐츠 및 영화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현재 ‘한국의희망’ 서울특별시당위원장을 맡고 있다.

도서명: 성난 시민

지은이: 이기인·정인성 공저

1판 1쇄 발행일: 2024년 1월 8일

분야: 국내도서> 정치/사회

판형: 신국판 변형(136*210)

페이지: 338쪽. 가 격: 20,000원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