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이나은, 주차장에서 포착? "지인일 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과 축구선수 이강인(22·프랑스 파리 생제르망)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나은 측은 이강인과 연인이 아니란 입장을 밝혔다.
이나은이 지난해 11월 이강인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앞두고 머물렀던 선수단 숙소 호텔 지하 주차장을 찾아와 데이트했다는 것.
한편 1999년생인 이나은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해 가수는 물론 예능 활동으로도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과 축구선수 이강인(22·프랑스 파리 생제르망)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나은 측은 이강인과 연인이 아니란 입장을 밝혔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오전 뉴스1에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나은이 지난해 11월 이강인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앞두고 머물렀던 선수단 숙소 호텔 지하 주차장을 찾아와 데이트했다는 것. 또 경기 후에는 이나은의 집인 경기 구리시 아파트 일대에서 시간을 함께 보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1999년생인 이나은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해 가수는 물론 예능 활동으로도 사랑받았다. 하지만 2020년 불거진 그룹 내 왕따 논란으로 멤버들의 활동이 중단됐고, 이나은 등 다른 멤버들은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이후 이나은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복귀를 준비했다. 그는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드라마 '재벌X형사'로 방송에 컴백할 예정이다.
'날아라 슛돌이' 시절부터 축구 신동으로 인정받은 이강인은 2001년생으로, 현재 세계 최고 축구 클럽 중 하나인 파리 생제르맹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