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목숨 내놓은 수준 “야생 곰에게 맞아보고 싶어” (더 와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은 목숨이 두 개일까.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 추성훈이 120만 년 전 멸종된 초대형 고대 곰 뼈를 목격한 후 대결을 꿈꾸며 프로 격투기 선수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는 2024년 1월 5일(금)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캐나다 국립공원의 아름답고 강렬한 야생을 직접 계획하여 탐험하는 어드벤처 리얼리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성훈은 목숨이 두 개일까.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 추성훈이 120만 년 전 멸종된 초대형 고대 곰 뼈를 목격한 후 대결을 꿈꾸며 프로 격투기 선수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는 2024년 1월 5일(금)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캐나다 국립공원의 아름답고 강렬한 야생을 직접 계획하여 탐험하는 어드벤처 리얼리티. ‘와일더’들은 캐나다 국립공원에서만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관과 체험을 찾아내 소개할 예정이다.
1회 첫 방송에서는 추성훈-진구-배정남이 캐나다 밴프 애비뉴의 한 기념품 가게에 방문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수백만 년 된 고대 동물들의 화석을 판매하는 것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세 사람. 이가운데 추성훈은 120만 년 전 멸종된 초대형 곰 뼈를 목격하자, 곰과의 결투를 꿈꾸는 엉뚱한 모습을 드러낸다. 곰 뼈의 거대함에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충격을 드러내는 추성훈을 보며 배정남이 “형님, 되잖아요”라는 말로 추성훈의 파이터 심리를 도발하는 것. 추성훈은 실소를 터트리다, “얘, 이기면 계속 챔피언할 수 있겠다”라는 본심을 내비친다.
특히 추성훈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곰을 만나길 바라는 지독한 ‘곰러버’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바. 심지어 “사실 격투가로서 야생 곰에게 맞아보고 싶다”라는 로망을 드러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과연 추성훈은 꿈에 그리던 곰과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제작진은 “‘더 와일드’라서 경험할 수 있는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대자연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신비로움과 세 남자의 케미를 모두 담아낸 여행기를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오는 2024년 1월 5일(금)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이성경, 순백의 드레스~ [포토]
- 강남, ♥이상화, 길거리서 훌렁~돌발 노출에 버럭 (강나미)
- 민경훈, 여자들에게 최악의 남자?…충격 실체 폭로 (돌싱포맨)
- 황재균♥지연, ‘역대급 스케일 프러포즈’…방송 최초 공개 (강심장VS)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