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글로리, 오늘(2일) 새 싱글 ‘비포 더 던’ 발매

김나연 기자 2024. 1. 2. 17: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DJ GLORY(글로리)가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 후 첫 신곡을 선보인다.

GLORY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efore the Dawn’(비포 더 던)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GLORY가 워너뮤직코리아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Before the Dawn’은 에너지 넘치는 GLORY의 음악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Progressive House) 장르 곡이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GLORY는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를 통해 신곡 ‘Before the Dawn’ 이후로 빅 룸 하우스(Progressive House, Big room House), 댄스 팝(Dance Pop) 등 장르를 위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특히 지난해 ‘워터밤’ 서울,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를 비롯해 ‘2023 마이크로 서울 페스티벌’, ‘롯데 듀티 프리덤 페스티벌’ 등 무대에서 활약했던 GLORY는 올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와 공연 역시 선보인다.

한층 다양해진 음악 세계관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날 GLORY는 14년 동안 국내 프로 디제이로서 수많은 미디어 활동과 무대를 경험해왔다. 이런 가운데,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신곡까지 선보이는 GLORY는 티징 콘텐츠에서부터 느껴졌듯이 강렬한 임팩트의 노래로 2024년 포문을 연다.

한편, GLORY의 신곡 ‘Before the Dawn’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