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근황, 마닐라 36도 폭염에도 ‘사뭇 진지’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수의 마닐라 화보가 공개됐다.
필리핀 마닐라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따뜻한 나라에서 만난 겨울의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속 지수는 편안한 라운지 룩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룩을 착용한 모습.
이 밖에도 지수는 마닐라 도심 인근의 초원과 숲, 바다를 배경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수의 마닐라 화보가 공개됐다.
필리핀 마닐라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따뜻한 나라에서 만난 겨울의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속 지수는 편안한 라운지 룩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룩을 착용한 모습. 가벼운 셔츠와 피케셔츠에 면 팬츠를 입은 그는 어느 때 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지수는 마닐라 도심 인근의 초원과 숲, 바다를 배경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마닐라 야외의 서정적인 풍경을 보며, 더 많이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야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수는 36도가 넘는 폭염 속에서 진행된 야외 촬영에도 최선을 다해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지수는 지난 2021년 3월 학교 폭력 가해 및 성폭력 의혹으로 당시 출연 중이던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학교 폭력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성폭력 의혹은 부인했던 지수 측은 그해 7월 학교 폭력 의혹도 부인했다. 그러면서 최초 폭로글을 비롯한 학교폭력 관련 글과 댓글의 작성자들을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지수는 그해 입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지난해 10월 전역했다.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최초 폭로자와 오해를 풀었으며 성폭행 의혹 등은 모두 말도 안 되는 거짓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이성경, 순백의 드레스~ [포토]
- 강남, ♥이상화, 길거리서 훌렁~돌발 노출에 버럭 (강나미)
- 황재균♥지연, ‘역대급 스케일 프러포즈’…방송 최초 공개 (강심장VS)
- 나은 폭풍성장, ‘제2의 김연아’ 도전 “노력하면 돼” (슈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