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준범 첫만남 성사...딸기 먹방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우와 준범이 드디어 만난다.
이와 함께 은우와 준범이가 '딸기 먹방' 맞대결을 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은우가 몸무게 상위 3%, 준범이 상위 4%로, '슈돌' 내 몸무게 최상위권 '튼튼 아가'들의 먹방 대결이 펼쳐진 것.
은우와 준범은 딸기를 흡입하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먹방 실력을 뽐낸다고 해 이들의 깜찍 먹방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8회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편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김준호의 아들 은우와 제이쓴의 아들 준범의 만남이 드디어 성사된다.
은우는 새해를 맞이해 아빠 김준호에게 세배하는 방법을 배운다. 김준호는 시범에 앞서 “내가 너한테 세배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라며 슬며시 은우의 앞에서 옆으로 자리를 옮겨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은우는 돌연 “시러(싫어)”라며 아빠의 세배를 받아내겠다는 의지(?)를 드러내 웃음을 더한다. 졸지에 26개월 아들에게 절을 하게 된 김준호는 입술을 꽉 깨물며 국대 아빠의 마지막 자존심을 불태운다고 해 폭소가 터진다.
세배 법을 배운 은우는 김준호가 “딸기 줄게”라고 하자마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세배한다. 세뱃돈보다는 딸기에 몸을 절로 움직이는 은우의 못 말리는 딸기 사랑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할 예정이다.
준범이 등장해 은우와의 감격스러운 첫 만남이 성사된다. 은우는 동생 준범에게 “앉아”라며 의젓하게 자리를 안내하고, 준범의 볼을 다정하게 쓰다듬으며 형아미를 물씬 풍긴다. 이와 함께 은우와 준범이가 ‘딸기 먹방’ 맞대결을 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은우가 몸무게 상위 3%, 준범이 상위 4%로, ‘슈돌’ 내 몸무게 최상위권 ‘튼튼 아가’들의 먹방 대결이 펼쳐진 것.
준범은 딸기의 등장에 벌떡 일어나 먼저 돌진하며 신흥 ‘먹짱’의 에너지를 뿜어낸다. 이에 질세라 본투비 ‘딸기 러버’ 은우는 준범이가 쉴 때 딸기를 집어먹으며 틈새 공략법으로 딸기를 사수한다고. 은우와 준범은 딸기를 흡입하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먹방 실력을 뽐낸다고 해 이들의 깜찍 먹방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김준호와 제이쓴 역시 자녀들의 ‘슈돌’ 데뷔 나이를 둘러싼 아빠들만의 리그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제이쓴은 “은우가 ‘슈돌’에 몇 개월 때 처음 나왔지?”라고 물으며 “준범아 네가 선배다. 준범이는 100일 갓 지나서 나왔어”라며 자부심을 드러낸다. 김준호는 “우리 정우는 태어날 때 조리원에서 나왔는데?”라며 둘째 아들 정우까지 소환, 양보 없는 자존심 대결을 펼쳐 배꼽을 잡게 한다고.
‘슈돌’은 이날부터 시간대가 변경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재균♥지연, 역대급 스케일 프러포즈는?(‘강심장VS’)
- 홍선영, 4년만 SNS 재개 “내 몸무게는 변함없이 108번지”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와 엔터 사업 동행 가닥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일촉즉발 숨 막히는 재회
- 박민영, 불륜 이이경·송하윤에 복수 시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이효리 “광고 복귀? 억대 MV 찍고싶은데 안테나에 요구하기가…”
- 케빈오, 군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 韓 생활 위해”[공식입장]
- ‘라디오스타’ 박준형, god 어머니 방시혁vs박진영 온도차 비교?
- ‘도망쳐’ 정규 편성 확정…전 연인→가족, 몹쓸인연 정리 대행
- ‘이재, 곧 죽습니다’ 오정세 재등장 “이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