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배우 지수, 한층 무르익은 남성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수가 마닐라 화보가 공개됐다.
지수의 이번 화보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한 것으로, 따뜻한 나라에서 만난 겨울의 감성을 담아냈다.
지수는 "필리핀 현지 매거진과도 촬영을 진행하면서 모든 일정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특히 현지에 계신 SB Town(Show Biz Town) 정성한 대표님과 마닐라 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마닐라 야외의 서정적인 풍경을 보며, 더 많이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야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수가 마닐라 화보가 공개됐다.
지수의 이번 화보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한 것으로, 따뜻한 나라에서 만난 겨울의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속 지수는 편안한 라운지룩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의 컨템포러리룩을 착용한 모습이다. 가벼운 셔츠와 피케셔츠에 면 팬츠를 입은 그는 어느 때 보다 진지한 표정이다. 새로운 한 해를 차분하게 맞이하는 그의 모습이 살짝 엿보이는 부분이다.
이 밖에도 그는 마닐라 도심 인근의 초원과 숲, 바다를 배경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일몰 무렵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 대학교 교정에서 햇빛을 마주보는 그의 호소력 있는 얼굴 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부분.
지수는 “필리핀 현지 매거진과도 촬영을 진행하면서 모든 일정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특히 현지에 계신 SB Town(Show Biz Town) 정성한 대표님과 마닐라 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마닐라 야외의 서정적인 풍경을 보며, 더 많이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야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수는 36도가 넘는 폭염 속에서 진행된 야외 촬영에도 최선을 다해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지수는 작년 10월 군대 전역 소식과 함께 2년 전 불거졌던 학폭 논란에 관련하여 최초 유포자와 오해를 풀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사건에 대해 다소 과장된 소문에 대한 입장을 밝히며 해명에 나선 바 있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EDITOR : 김도윤
PHOTO : 차영민
STYLING : RJ Roque, Danica Familara
HAIR : 백가영(에비뉴준오 청담)
MAKEUP : 백가영(에비뉴준오 청담)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