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2024년도 전국종합체육대회 단복 선정
황선학 기자 2024. 1. 2. 16:38
경기도체육회가 2024년도 전국종합체육대회(전국 동·하계체육대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하는 경기도 선수단복을 확정했다.
도체육회는 지난 28일 중회의실에서 2024년도 전국종합체육대회에 출전할 경기도 선수단의 단복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열고 제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심사를 통해 세일통상(주)의 해지스 제품을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모든 대회 단복을 통합 발주 했으며, 이를 통해 인지도 높은 브랜드의 디자인을 우선 선정해 타 시·도 중복 납품을 방지함으로써 우수한 제품의 선점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입찰에는 6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기능성·활동성·내구성·디자인 등을 고려해 분야별 전문가들의 면밀한 심사를 통해 제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단복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활동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도체육회는 향후 우선협상 대상업체와 최종 협상을 통해 세부적인 사항을 협의한 뒤 발주할 예정이며, 이후 종목별 선수단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선수들의 기량을 더 높일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 선정돼 만족스럽다. 기능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인 만큼 전국종합체육대회에서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선학 기자 2hwangpo@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경기도 기업 제조 활로 국제실내양궁대회 1~3위 석권
- 경기도수원월드컵재단 인사 적체·급여체계 ‘도마위’
- 상생협의체 "배민·쿠팡 중개수수료 9.8%에서 2.0∼7.8%로 차등 적용"
- 경기아트센터 무용단 '직장 내 괴롭힘'으로 감봉 1개월...'솜방망이 처벌' 논란
- “수고했어 우리 아들, 딸”…“수능 끝, 이제 놀거에요!” [2025 수능]
- “온 어린이가 행복하길”…경기일보‧초록우산, 제10회 경기나눔천사페스티벌 ‘산타원정대’
- 경기남부청 2025 수능 관련 신고·교통 지원 ‘104건’…전년 보다 17건 줄어 [2025 수능]
- 지난해보다 쉬웠던 수능…최상위권 변별력 확보는 ‘끄덕’ [2025 수능]
- 검찰, “직무대리 검사 퇴정” 명령한 재판부 기피신청서 제출
- [생생국회] 박정 “농사와 태양광 발전 동시에...영농형 태양광 확대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