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기 울릉펠리체펜션 대표,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 대상 수상

오주호 기자 2024. 1. 2. 16: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출의 황홀감 발품 없이 즐길 수 있어 펠리체펜션만의 독특한 자랑 경북 울릉도에 위치한 울릉펠리체 펜션(대표 홍준기)이 지난해 12월 28일 열린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혁신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홍준기 대표는 "울릉펠리체펜션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힐링하는 숙소로 기억해주고 꾸준히 찾아주시기 때문에 이상을 받을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이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깨끗하고 편안한 풀빌라펜션으로, 고객들이 늘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맑은 날 독도를 육안으로 볼 수 있어 최고의 매력
▲홍준기(오른쪽) 울릉펠리체펜션대표가 수상 후 전창협 헤럴드 경제 대표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울릉펠리체펜션 제공

일출의 황홀감 발품 없이 즐길 수 있어 펠리체펜션만의 독특한 자랑

경북 울릉도에 위치한 울릉펠리체 펜션(대표 홍준기)이 지난해 12월 28일 열린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혁신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대중문화 경제지 헤럴드경제와 최정상 종합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고품격 국영문 월간지 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수상기업은 2개월간 기관의 DB 및 분야 전문가들의 추천과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서초구, 경상북도 문경시, 전라남도 함평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사)대한민국병역명문가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주식회사 문창, 주식회사 일화, 뷰티오션의원, 기옥란 서양화가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풀빌라 펜션부문에서는 울릉군 사동에 위치한 ‘울릉펠리체 팬션’이 대상을 수상했다.

‘울릉펠리체 팬션’은 오는 2026년 개항을 앞둔 울릉공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바다를 볼 수 있는 뷰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서비스, 그리고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풀빌라팬션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소중한 사람과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에 좋은 독채 풀빌라라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가까운 사람과 조용하고 편안한 시간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펠리체 A동은 유럽스타일의 차콜 그레이 바닥과 벽면은 우드톤과 화이트가 적절히 섞여 모던하고 아득한 느낌을 선사한다.

펠리체 B동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를 연출하여 밝고 화사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어 커플과 신혼부부가 주 고객으로 선호하고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기를 비치해 향이 좋은 커피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으며, 공기청정기가 각 객실 내 설치돼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를 제거해 쾌적하고 깨끗한 객실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설치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객실 52인치 대형TV를 설치해 고객의 편의시설에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

이와 함께 복층형 테라스로 탁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천장에 있는 넓은 창문을 통해 밤하늘의 낭만과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센스까지 더했다.

특히 이곳 ‘울릉펠리체 팬션’에서는 맑은 날 독도를 육안으로 볼 수 있어 최고의 매력이다.

아울러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광은 과히 압도적이다.

여기에 더해 일출의 황홀감을 발품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펠리체펜션만의 독특한 자랑이다.

홍준기 대표는 “울릉펠리체펜션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힐링하는 숙소로 기억해주고 꾸준히 찾아주시기 때문에 이상을 받을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이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깨끗하고 편안한 풀빌라펜션으로, 고객들이 늘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울릉펠리체펜션 전경ⓒ울릉펠리체펜션 제공

[오주호 기자(phboss777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