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4년만 SNS 재개 “내 몸무게는 변함없이 108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4년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홍선영은 2일 SNS에 "2024년 시작을 알리는 첫 해를 못 본 분들을 위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홍선영은 지난 2020년 11월 홍진영의 신곡을 홍보하는 글을 올린 뒤 4년간 SNS 활동을 중단했다.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던 홍선영은 홍진영이 논문 표절로 지탄을 받자 방송과 SNS 등의 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선영은 2일 SNS에 “2024년 시작을 알리는 첫 해를 못 본 분들을 위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내 몸무게는 그 자리에. 올해도 변함없이 이 자리에 108번지에서”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홍선영이 촬영한 일출이 담겼다.
홍선영은 지난 2020년 11월 홍진영의 신곡을 홍보하는 글을 올린 뒤 4년간 SNS 활동을 중단했다.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던 홍선영은 홍진영이 논문 표절로 지탄을 받자 방송과 SNS 등의 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2022년에는 대선 개표 당시 윤석열 대통령 집앞에서 KBS 측 카메라에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와 엔터 사업 동행 가닥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일촉즉발 숨 막히는 재회
- 박민영, 불륜 이이경·송하윤에 복수 시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이효리 “광고 복귀? 억대 MV 찍고싶은데 안테나에 요구하기가…”
- 케빈오, 군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 韓 생활 위해”[공식입장]
- ‘라디오스타’ 박준형, god 어머니 방시혁vs박진영 온도차 비교?
- ‘도망쳐’ 정규 편성 확정…전 연인→가족, 몹쓸인연 정리 대행
- ‘이재, 곧 죽습니다’ 오정세 재등장 “이유 있다”
- 어반자카파 박용인, ‘버터 없는 맥주’ 허위·과장 광고 혐의 불구속 기소
- 흥행 뒷심 ‘서울의 봄’, 감독판 나올까[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