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유해진, '도그데이즈'로 첫 만남…2월 7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여정과 유해진이 함께 설 연휴 극장가에 출격한다.
이와 함께 윤여정과 유해진의 신선한 '케미'가 담겨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반려견 덕분에 생각지 않게 엮여버린 싱글남 민상(유해진 분)과 그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 민서(윤여정 분)의 만남으로 시작한다.
무엇보다 '도그데이즈'는 윤여정과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와 사람·사람과 사람 사이의 이해와 소통을 그린 이야기
배급사 CJ ENM은 2일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가 2월 7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여정과 유해진의 신선한 '케미'가 담겨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반려견 덕분에 생각지 않게 엮여버린 싱글남 민상(유해진 분)과 그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 민서(윤여정 분)의 만남으로 시작한다.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와 깔끔한 성격의 계획형 싱글남 민상이 만나 어떤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예고편에는 정의로운 수의사와 정 많은 MZ 라이더 등 직업과 세대를 초월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반려견들로 인해 얽히고설키며 시작되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부터 MZ 라이더와 싱글 남녀 그리고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무엇보다 '도그데이즈'는 윤여정과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등이 합류해 어떤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진년 더 값지게<중>] "집값, 올해도 시들"…전문가들이 본 2024 부동산 시장
- [작심3분②] 쌓인 업무에 '뒷목 뻐근'…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 21대 국회의장 방문 외교, '국민 혈세' 얼마나 쓰였을까
- '총선의 해' 밝았다…여야, 총성 없는 전쟁 본격화
- [2024 검찰] 새해도 야권 수사 산더미…총선 전 결과 주목
- [MZ취준생의 비명①] 인터넷수강료만 수백만원…등록금 맞먹는 취업준비비용
- [TF신년기획]"제로즈 덕에 빛나"…제베원, 기억에 남는 순간?
- 갑진년, 천하장사를 꿈꾼다…샅바 매고 모래판 선 여성들
- [인터뷰] 박지현 "與 한동훈이 잘해야 민주당도 잘할 것"
- [2024 게임] 갑진년 새해 키워드 'DRAGON(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