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새해 첫 해외매장 '싱가포르 3호점' 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2024년 새해 첫 해외 신규 매장으로 싱가포르 3호점을 출점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싱가포르의 경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향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오픈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태국 지역에서도 매장 오픈이 곧 가시화될 전망으로 앞으로도 동남아 시장 확대 전략을 더욱 강화해 이를 바탕으로 미주지역 등으로 해외 시장 영토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확대 전략 강화로 향후 미주지역 등 해외시장 영토 확장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2024년 새해 첫 해외 신규 매장으로 싱가포르 3호점을 출점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쇼핑거리인 오차드 로드 쇼핑몰 ‘테이스트 오차드’에 자리했으며 오는 15일 공식 운영에 돌입한다. 총 면적 122㎡(37평)규모로 모던한 우드 소재를 활용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기존 싱가포르 1, 2호점과 동일하게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을 비롯해 다양한 순살치킨과 윙스타 시리즈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분육 메뉴도 선보인다.
bhc치킨은 싱가포르에서 지속적인 매장 확대로 현지인은 물론 전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K치킨을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싱가포르의 경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향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오픈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태국 지역에서도 매장 오픈이 곧 가시화될 전망으로 앞으로도 동남아 시장 확대 전략을 더욱 강화해 이를 바탕으로 미주지역 등으로 해외 시장 영토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피습` 피의자, 57년생 남성…경찰 "범행 동기 수사 중"
- 이재명 기습 왕관男, 지난달에도 포착...계속 쫓아다녔나
- 박근혜 땐 살인미수 혐의 '무죄'…李 피습 '살인 고의 입증' 관건
- 길고양이 도살 후 영상 찍어 유포한 20대, 징역 8개월 확정
- 18살까지 1억 받는 1호 아기 탄생...인천 ‘호람이’
- "한국 야당 대표 칼에 찔리다"…'이재명 피습' 타전한 외신들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손잡고 1인 기획사 설립 가닥
- "아들을 5년간 못 본다니" 40대 성폭행한 중학생 부모의 말
- 유명 개그맨 앞세운 車 리스업체, 사기 혐의 피소…피해자만 수천명
- `불법 촬영 혐의`황의조, 1차 소환 불응…경찰 "5일까지 출석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