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주 담양부군수, ‘장애인 장학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제26대 최영주 담양부군수가 최근 임기를 마무리하며 장애인 장학금 2백만 원을 기탁, 남다른 담양 사랑을 실천했다.
2일 담양군에 따르면 그는 풍부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지도력을 발휘해 군민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군정의 내실을 다지는 등 현장 행정을 실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담양군에 따르면 그는 풍부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지도력을 발휘해 군민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군정의 내실을 다지는 등 현장 행정을 실천해 왔다.
특히, 민선 8기의 주요 현안 등을 꼼꼼하게 챙기며 성과를 끌어내고자 혼신의 노력을 다했다.
최영주 부군수는 “그동안 군정 운영에 열정을 다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주신 이병노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와 군민께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담양으로 향하는 여정에 함께해서 너무 뜻깊었고, 앞으로도 담양의 발전을 위해 늘 관심을 가지고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 부군수는 1997년 공직입문 이후, 행정안전부, 중앙인사위원회, 국무총리실, 국민안전처 등 요직을 두루 거쳤으며, 전라남도 스마트정보담당관과 대변인을 거쳐 지난 2022년 7월 5일 담양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스포츠동아(담양)|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경, 순백의 드레스~ [포토]
- 정대세 “이제 당신하고 못 살겠다” 이혼 선언→눈물 (이혼할 결심)
- 민경훈, 여자들에게 최악의 남자?…충격 실체 폭로 (돌싱포맨)
- 나은 폭풍성장, ‘제2의 김연아’ 도전 “노력하면 돼” (슈돌)
- 이주승 깜짝 고백 “전현무 보고 결혼 결심” 대체 왜? (강심장VS)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