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건설 최선” 서동경 음성군 부군수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동경 32대 충북 음성군 부군수가 2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서동경 부군수는 1992년 증평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한 후 2001년 충북도청으로 전입해 2020년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서동경 부군수는 "음성군에 부임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낮은 자세로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음성군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고뇌로 2030 음성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서동경 32대 충북 음성군 부군수가 2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서동경 부군수는 1992년 증평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한 후 2001년 충북도청으로 전입해 2020년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청년정책담당관, 복지정책과장, 행정운영과장을 지내고 음성 부군수로 부임했다.
다양한 실무경험과 뛰어난 현장 대응력을 모두 겸비한 서 부군수는 음성군 첫 여성 부군수다. 주요 현안 사업을 여성 특유의 꼼꼼함과 세심함을 바탕으로 군정을 성공적으로 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동경 부군수는 “음성군에 부임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낮은 자세로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음성군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고뇌로 2030 음성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수 101차례 협박"…30대 여성 BJ, 공갈 혐의로 구속 송치
- '선거법 유죄' 이재명 "국민이 판단해 달라"[종합]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