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구자은 LS 회장 "미래를 확신하고 강한 실행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자은 LS그룹 회장은 "미래를 확신하는 긍정적 생각과 강한 실행력으로 우리가 정한 목표와 방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해야할 일에 집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구 회장은 "목표도 중요하고 실행력도 중요하지만 무작정 속도를 내기보다는 지속가능하고 올바른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며 "임직원 여러분들은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이자 '함께하면 더 큰 성과를 낸다'는 우리의 경영철학, LS파트너십을 다시 한번 가슴에 되새기고 실천에 옮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의적 인재 육성..LS파트너십 재무장해야"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구자은 LS그룹 회장은 “미래를 확신하는 긍정적 생각과 강한 실행력으로 우리가 정한 목표와 방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해야할 일에 집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
구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변화가 심한 환경 속에서 안정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강한 실행력이 뒤따라야 한다”며 이 같이 강조했다.
그는 그러면서 중점적으로 추진해야할 3가지 사항을 제시했다. 구 회장은 “우리 그룹의 가장 기본인 제조 안정화 및 압도적인 제조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면서 “생산설비, 인력, 투자, 유지보수 등 제조요소 전반에 대한 면밀한 재점검을 통해 제조업 본연의 안전성을 유지하고 강화하고 동시에 시스템에 기반한 자동화를 확대 구축해 제조효율성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LS그룹의 경영철학이자 공유가치인 LS파트너십으로 재무장해야 한다고 밝혔다. 구 회장은 “목표도 중요하고 실행력도 중요하지만 무작정 속도를 내기보다는 지속가능하고 올바른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며 “임직원 여러분들은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이자 ‘함께하면 더 큰 성과를 낸다’는 우리의 경영철학, LS파트너십을 다시 한번 가슴에 되새기고 실천에 옮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하지나 (hjin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이재명 피습 특별수사팀 구성…"신속·철저히 진상 규명"
- 이재명 기습 왕관男, 지난달에도 포착...계속 쫓아다녔나
- 18살까지 1억 받는 1호 아기 탄생...인천 ‘호람이’
- 민주당 "이재명, 경정맥 손상으로 추가 출혈 우려…서울대병원서 수술"
- `불법 촬영 혐의`황의조, 1차 소환 불응…경찰 "5일까지 출석 요구"
- "한국 야당 대표 칼에 찔리다"…'이재명 피습' 타전한 외신들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손잡고 1인 기획사 설립 가닥
- "아들을 5년간 못 본다니" 40대 성폭행한 중학생 부모의 말
- 유명 개그맨 앞세운 車 리스업체, 사기 혐의 피소…피해자만 수천명
- '도망쳐!' 일본 지진 와중에 독도까지..."한국 강하게 대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