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오빠와 함께 독립…제니에 이어 두 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친오빠와 함께 홀로서기에 나선다.
2일 엑스포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에 둥지를 튼다.
현재 마감된 해당 공고에는 지수 사진과 함께 'K팝 사업에서 글로벌하게, 그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할 스타트업'이라는 홍보문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서울은 지수 측과 연락을 시도했지만 닿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친오빠와 함께 홀로서기에 나선다.
2일 엑스포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에 둥지를 튼다.
비오맘은 최근 한 채용공고 사이트에 ‘블리수’(Blissoo) 경력사원 채용 공고를 내고 영상편집 PD, 디자인, 회계관리자, 경호원 등을 모집했다.
현재 마감된 해당 공고에는 지수 사진과 함께 ‘K팝 사업에서 글로벌하게, 그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할 스타트업’이라는 홍보문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서울은 지수 측과 연락을 시도했지만 닿지 않았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12월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재계약에 성공했지만 이후 그룹 활동에 한정한다는 것이 전해졌다. 이날 개인 활동을 전한 지수 외에도 제니 역시 개인 스튜디오 개설 후 활동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3관왕’ 로운, ‘영혼 없는’ 진행→아쉬운 최우수상…“흐린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캠핑장 사장’ 민경훈 “술 먹고 불상사 없게 성인 2명 제한.. 내가 직접 다 꾸며”
- 이재명 피습 피의자, 지난달 민주당 행사서도 목격…오랫동안 계획했나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지인 사이”…열애설 일축[공식]
-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와 북한강 뷰 가평집 공개 “나랑 만나야 편하다고 어필했다” (동상이
- 최수종, ‘KBS 연기대상’ 대상…“모든 스태프들이 힘든 과정에서 촬영했다” [종합]
- 이경규 “김희철은 차세대 MC 톱 3.. 유재석을 네가 없애라”→탁재훈 “이혼 원인 바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