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품에서 솔로 시작하나···엔터 사업 확장 움직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가족과 손을 잡고 솔로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2일 엑스포츠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에서 새출발한다.
지난해 12월 블랙핑크가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한해 재계약하며 멤버들의 솔로 활동 거취에도 관심이 모였다.
제니와 함께 1인 기획사로 새출발할 것으로 전망되기도 했던 지수는 평소 각별한 사이를 자랑하던 친오빠와 손을 잡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가족과 손을 잡고 솔로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2일 엑스포츠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에서 새출발한다.
비오맘은 최근 온라인 채용 공고 사이트에서 Blissoo라는 이름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반 인력을 채용하고 있다. 매니지먼트 운영 및 영상 편집 PD, 디자인, 회계관리, 경호 등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기업은 채용 공고와 함께 "어떤 회사에서도 쉽게 경험해보지 못할 아티스트와 스타트업의 만남. 아티스트의 성장과 함께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사업을 국내외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며 지수의 사진을 첨부했다.
지난해 12월 블랙핑크가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한해 재계약하며 멤버들의 솔로 활동 거취에도 관심이 모였다. 제니는 최근 '오드 아틀리에'라는 독립 레이블을 설립한 상황. 제니와 함께 1인 기획사로 새출발할 것으로 전망되기도 했던 지수는 평소 각별한 사이를 자랑하던 친오빠와 손을 잡게 됐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군포 산본동 아파트 9층서 불…주민 1명 사망
- 올해도 부산형 전세사기 피해자 금융·주거지원 사업 시행
- '태극기를 왜 일장기처럼 그렸지?' '일장기 연상' 태극기 논란
- 서경덕 '日기상청 '독도 일본땅' 표기…정부가 강력 대응해야'
- 세계 최대 백화점 신세계百 센텀시티…연매출 2조 달성
- 서경덕 '日기상청 '독도 일본땅' 표기…정부가 강력 대응해야'
- 2024년 밤하늘에 펼쳐지는 주요 천문쇼[김정욱의 별별이야기](60)
- 일본 지진 공포 이 정돈데…에스파 등 K팝 콘서트 강행한다는 일본에 K팝 팬들…
- '서울의 봄' 1200만 장기 흥행…노량도 400만 육박…극장가 오랜만에 웃는다
- '와인 곁들인 식사' 장수 비결로 꼽던 111세 伊 최고령자, 새해 전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