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익현 LIG넥스원 사장, "조직안정·최고신뢰·지속성장 위해 노력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익현 LIG넥스원 사장이 2024년 신년사를 통해 "조직안정, 최고신뢰, 지속성장을 통해 LIG넥스원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2일 경기 판교R&D센터에서 열린 2024년 시무식에서 신 사장은 "지난해 12월 기준 당사 재직 인원은 4300명을 넘었고 올해도 많은 동료들이 새롭게 합류할 것"이라면서 "조직안정, 최고신뢰, 지속성장에 중점을 둬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 사장 취임 후 첫 경영방침 밝혀
신익현 LIG넥스원 사장이 2024년 신년사를 통해 “조직안정, 최고신뢰, 지속성장을 통해 LIG넥스원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2일 경기 판교R&D센터에서 열린 2024년 시무식에서 신 사장은 “지난해 12월 기준 당사 재직 인원은 4300명을 넘었고 올해도 많은 동료들이 새롭게 합류할 것”이라면서 “조직안정, 최고신뢰, 지속성장에 중점을 둬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취임 후 처음으로 경영 방침을 밝힌 것이다.
지난 1일자로 선임된 신익현 사장은 1984년 공군사관학교 32기로 임관해 공군 제8전투비행단장, 합동참모본부 전력기획3처장, 합동군사대 합참대학장 등을 지냈다. 2017년 LIG넥스원에 입사해 전략・사업기획 전문위원과 감시정찰사업부장, C4ISTAR(지휘통제통신·감시정찰·표적획득) 사업부문장 등을 역임했으며 다수의 사업과 연구개발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다.
신 사장은 향후 LIG넥스원의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미래기술 개발은 물론 미래 중요 과제인 우주와 유무인 복합체계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아울러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신성장동력 확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익현 사장의 대표이사 선임은 올해 3월에 개최될 이사회 및 주주총회를 거쳐 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LIG넥스원은 1일 부로 신익현 사장을 비롯해 8명의 승진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승진자는 △권준범 PGM탐색기연구소장 △곽헌 PGM2사업부장 △장영진 감시정찰사업부장 △조성일 해양연구소장 △류지현 전략기획실장 △전인석 인사지원실장 △천종필 생산기획관리실장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군포 산본동 아파트 9층서 불…주민 1명 사망
- 올해도 부산형 전세사기 피해자 금융·주거지원 사업 시행
- '태극기를 왜 일장기처럼 그렸지?' '일장기 연상' 태극기 논란
- 서경덕 '日기상청 '독도 일본땅' 표기…정부가 강력 대응해야'
- 세계 최대 백화점 신세계百 센텀시티…연매출 2조 달성
- 서경덕 '日기상청 '독도 일본땅' 표기…정부가 강력 대응해야'
- 2024년 밤하늘에 펼쳐지는 주요 천문쇼[김정욱의 별별이야기](60)
- 일본 지진 공포 이 정돈데…에스파 등 K팝 콘서트 강행한다는 일본에 K팝 팬들…
- '서울의 봄' 1200만 장기 흥행…노량도 400만 육박…극장가 오랜만에 웃는다
- '와인 곁들인 식사' 장수 비결로 꼽던 111세 伊 최고령자, 새해 전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