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김원효, 새해부터 백종원 집밥 먹고 입호강 “아직도 배부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새해부터 백종원표 집밥을 먹었다.
심진화는 1월 2일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집을 찾은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심진화는 "2024년 1월 1일의 기록. 지금이 1월 2일 오후 1시가 넘었는데 아직도 배가 부름. 오늘 아직 한 끼도 안 먹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새해부터 백종원표 집밥을 먹었다.
심진화는 1월 2일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집을 찾은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백종원이 직접 요리한 진수성찬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갈비찜, 떡국, 잡채 등 정성스러운 메뉴들이 한가득이다.
이와 함께 심진화는 "2024년 1월 1일의 기록. 지금이 1월 2일 오후 1시가 넘었는데 아직도 배가 부름. 오늘 아직 한 끼도 안 먹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제 녹화 끝나고 유진이네 가서 밥 먹었는데 빽오빠표 갈비찜 진짜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 두 냄비 먹고 새해인데 우리 떡국 못 먹었다고 오빠표 떡국에 잡채에 음식이 계속 나옴. 버섯튀김 볶음은 말이 안 나옴"이라며 "애들이랑 카드 게임도 하고 행복했다"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사진=심진화 소셜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되나…母 안나 손수 만든 피겨복 자태(슈돌)
- 그분=♥아이유, 이종석 공개 고백 1년만 근황 “더 많이 사랑하길” (MBC 연기대상)
- 억울한 성유리♥안성현→작심 사죄한 박민영, 빗썸 논란에 극과극 대응[종합]
- 한혜진, 미모 빼닮은 초2 딸 공개→승부욕 폭로 “♥기성용 은퇴 반대” (미우새)[어제TV]
- “벌써 16살” 이동국네 쌍둥이 재시X재아, 모델급 키 성장 못 알아보겠네(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