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협회 제주더큰내일센터, '탐나는 인재' 9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표준협회 제주더큰내일센터는 '탐나는인재' 9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센터는 '탐나는 인재' 선발자에게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취업·창업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는 '탐나는 기업'도 함께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표준협회 제주더큰내일센터는 '탐나는인재' 9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센터는 '탐나는 인재' 선발자에게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취업·창업 기회를 제공한다. 최장 21개월 동안 지원금으로 매월 150만원을 지급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15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이다. 총 75명 안팎 도내·외 청년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기한은 오는 12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는 '탐나는 기업'도 함께 모집한다. '탐나는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도내외 기업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업은 최장 12개월간 탐나는인재 1명당 인건비 월 150만원을 지원받는다.
강명수 표준협회 회장은 “2024년에는 센터 교육프로그램을 고도화할 것”이라면서 “ 보다 많은 청년과 제주도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괴한에 피습… 의식 잃지는 않아
- 낙지 찾는 드론, 어장 혁신
- 인공지능·인류 공존이 시작됐다
- [에듀플러스]제1회 GPC수상자 인터뷰〈2〉“무대 위 긴장· 압박 이겨내는 경험…에세이 작성 어
- [에듀플러스]북리더챌린지〈4〉조용준 SWTO 금상 수상자,“AI·컴퓨터 분야 책 읽고 지식 넓히는
- [신년기획 2024]한국 AI 경쟁력, 산업생태계 조성·인재 양성이 필수
- 尹, 이재명 피습에 “결코 안 될 일 벌어져..치료에 최선 다하라”
- 포스코DX, 유가증권 이전 상장···로봇·AI 사업 힘준다
- 경제계 “기업 사기 올려 경제위기 극복 총력”
- 美 난임병원서 냉동배아 뒤바뀐 채 출산… “두 가정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