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정은아 단독 대표 체제 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산아이앤티가 이홍구, 정은아 각자 대표체제를 꾸린 지 보름 만에 정은아 단독 대표체제로 전환했다.
앞서 수산아이앤티는 지난달 15일 정은아 대표를 신규 선임하고 이홍구, 정은아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했다.
수산아이앤티 관계자는 "정은아 단독 대표이사 체제 전환을 기점으로 정보기술(IT) 신사업 추진을 통한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해외 보안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산아이앤티가 이홍구, 정은아 각자 대표체제를 꾸린 지 보름 만에 정은아 단독 대표체제로 전환했다.
앞서 수산아이앤티는 지난달 15일 정은아 대표를 신규 선임하고 이홍구, 정은아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했다.
정 대표 이사는 서울대 법학과, 미국 밴더빌트대 로스쿨(Vanderbilt University School of Law) 석사, 서울대 경영전문대학원(MBA)을 마친 후, 수산중공업 경영기획실장, 수산아이앤티 경영기획실 최고재무책임자(CFO) 등을 역임했다.
수산아이앤티 관계자는 “정은아 단독 대표이사 체제 전환을 기점으로 정보기술(IT) 신사업 추진을 통한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해외 보안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괴한에 피습… 의식 잃지는 않아
- 낙지 찾는 드론, 어장 혁신
- 인공지능·인류 공존이 시작됐다
- [에듀플러스]제1회 GPC수상자 인터뷰〈2〉“무대 위 긴장· 압박 이겨내는 경험…에세이 작성 어
- [에듀플러스]북리더챌린지〈4〉조용준 SWTO 금상 수상자,“AI·컴퓨터 분야 책 읽고 지식 넓히는
- [신년기획 2024]한국 AI 경쟁력, 산업생태계 조성·인재 양성이 필수
- 포스코DX, 유가증권 이전 상장···로봇·AI 사업 힘준다
- 경제계 “기업 사기 올려 경제위기 극복 총력”
- 美 난임병원서 냉동배아 뒤바뀐 채 출산… “두 가정 어쩌나”
- 네이버, 사우디 디지털트윈 구축 시동…'SW발 중동 붐' 게임체인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