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성장동력 발굴로 도약 감동 전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올해 흔들림 없는 펀더멘탈을 바탕으로 본업에서 내실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창권 사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는 고객기반 강화 및 금융자산 확대 등 내실 성장 전략을 일관성 있게 추진하여 성장의 토대를 다져왔으며, KB페이(KB Pay) 가입 고객 1100만명, KB페이 월 이용 금액 1조 원 돌파, 신상품 위시(WE:SH)카드 시리즈 56만좌 발급의 성과도 거뒀다"고 자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용일흥(眞龍逸興)'의 자세로 목표 이루자"
[더팩트│황원영 기자]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올해 흔들림 없는 펀더멘탈을 바탕으로 본업에서 내실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시무식을 열고 2024년 갑진년 새해의 힘찬 시작을 다짐했다.
이창권 사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는 고객기반 강화 및 금융자산 확대 등 내실 성장 전략을 일관성 있게 추진하여 성장의 토대를 다져왔으며, KB페이(KB Pay) 가입 고객 1100만명, KB페이 월 이용 금액 1조 원 돌파, 신상품 위시(WE:SH)카드 시리즈 56만좌 발급의 성과도 거뒀다"고 자평했다.
그는 "올해 그 어느 때보다 거센 바람이 불고 있지만, 지난 기간 내실을 다지고 역량과 실력을 키워온 만큼, 고객과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크고 멋진 아름드리나무로 성장하는 2024년이 될 수 있도록 원팀(One-Team)이 되어 힘찬 스퍼트(Spurt)를 시작하자"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본업 내실 성장 △미래 성장동력 발굴 강화 △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 △고객의 마음을 담는 플랫폼·데이터 기업 진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 사장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이하여 올 한해 우리가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은 '진짜 용은 숨어서 일어난다'는 '진용일흥(眞龍逸興)'의 자세"라며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고객과 사회에 최고의 감동을 전하고, 진심 어린 박수를 받을 수 있는 KB국민카드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won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진년 더 값지게<중>] "집값, 올해도 시들"…전문가들이 본 2024 부동산 시장
- [작심3분②] 쌓인 업무에 '뒷목 뻐근'…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 21대 국회의장 방문 외교, '국민 혈세' 얼마나 쓰였을까
- '총선의 해' 밝았다…여야, 총성 없는 전쟁 본격화
- [2024 검찰] 새해도 야권 수사 산더미…총선 전 결과 주목
- [MZ취준생의 비명①] 인터넷수강료만 수백만원…등록금 맞먹는 취업준비비용
- [TF신년기획]"제로즈 덕에 빛나"…제베원, 기억에 남는 순간?
- 갑진년, 천하장사를 꿈꾼다…샅바 매고 모래판 선 여성들
- [인터뷰] 박지현 "與 한동훈이 잘해야 민주당도 잘할 것"
- [2024 게임] 갑진년 새해 키워드 'DRAGON(용)'